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미람 프로필 나이 결혼 남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0. 1. 13. 16:11

배우 미람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머니게임' 에 '진마리'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드라마 '멜로가 체질' 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었죠. 점점 다양한 드라마에서 미람을 볼 수 있는데 오늘은 배우 미람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람 프로필 정보

미람의 본명은 김민경으로 그 전 예명 김민에서 미람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1989년 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이며 미람의 키는 160cm 체중 46kg 이라고 하네요. 미람의 최종학력으로는 한국에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2010년 영화 '귀' 로 데뷔 하였습니다. 미람의 소속사는 제이에스픽쳐스라고 하네요.

배우 미람은 2010년 영화 '귀'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6년 영화 '방 안의 코끼리'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비록 상업영화가 아닌 실험적인 영화였지만 작품 내에서 베드신을 보여주었는데 작품을 위해 베드신은 걸릴것이 없었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 및 단역으로 꾸준히 얼굴을 내 비추며 연기력을 키워나가고 있네요.

배우 미람의 개인적인 정보들을 알아보면 취미와 특기로 그림 그리기와 요리하기라고 하며 성격은 솔직하고 털털함 그리고 장난기가 많다고 하는군요.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스스로 빵을 끊어야 할 정도로 좋아한다고 합니다. 술은 따뜻한 사케를 좋아한다고 하며 주량으로는 그 때 그때 다른데 못 마시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미람은 중고등학교 동창들과 아직 친하게 지낸다고 하는군요!

미람은 롤모델로 '캐롤' 의 루니 마라 라고 하며 자신이 작품에 나올 때 마다 반가운, 한결 같은 모습으로 여러 작품들로 인사를 하고 싶다고 그러기 위해 노력을 하겠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조금씩 성장하는 배우 미람인데 이번 작품으로 인해 더욱 좋은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미람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강두기 배우 하도권 모든정보

 

배우 하도권 모든정보

배우 하도권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극중 '강두기' 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네요. 오늘은 배우 하도권에 대해서 알..

barobaro82.tistory.com

★배우 황희 모든 정보들

 

황희 배우 모든정보

배우 황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배우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황희 배우, 오늘은 배우 황희의 프로필 정보 등 여러가지 모든 정보들을 알아보도..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노정의 모든 정보

 

노정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정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점점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정의네요. 오늘은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