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지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1그랜드캐년1 2020. 2. 17. 16:34

지현준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자녀

배우 지현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하이에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현준은 '하찬호'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 어떤 연기력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배우 지현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결혼 부인 아내 자녀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지현준 프로필 정보

지현준은 1978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지현준 학력 동아방송대학 - 방송통신대(방송보도제작 전공) 졸업이며 뮤지컬 배우이자 연극배우로 있습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라고 하며 그 외의 키 체중 혈액형, 가족 결혼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군요.

지현준은 동아방송대와 방송통신대 (방송보도제작 전공) 을 졸업하고 KBS 다큐멘터리 PD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주일만에 자신의 길이 아님을 느끼게 되고 문득 연극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군대시절에 조금 알았던 이윤택이라는 연출가를 떠올라 연희단거리패에 전화를 걸어 워크숍에 참가한 뒤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하는군요.

지현준은 연극과 뮤지컬 활동으로 연기를 이어갔으며 2011년 SBS '기적의 오디션' 에 출연한 뒤 2016년 드라마 '원티드' 에 출연하였고 같은 해 영화 '고산자, 대동여지도','판도라' 에 출연한 뒤 2020년 '남산의 부장들' 에서 '함대용' 역을 맡았고 그 인기를 이어 SBS '하이에나' 에 '하찬호'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현준은 배우로 계속 배움을 이어간다고 하는데 정기적으로 성악과 악기 그리고 춤을 배운다고 합니다. 거기다 프랑스어도 배운다고 하는데 언젠가는 유럽 무대에 서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지현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어머니와 함께 집에서 살고 있으며 처음에는 배우의 삶을 반대했으나 지금은 누구보다 아들을 응원해준다고 하는군요.

지현준은 실제로 프랑스와 독일에서 연기를 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랜기간 연기를 하며 연기력을 쌓았고 스펙트럼이 넓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존경하는 배우로는 메릴 스트립을 꼽기도 하였습니다. 계속 좋은 연기력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지현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지현준 화이팅!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규형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규형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규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에 주연배우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맡은 배역마다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이규형인데 주연으로 나서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