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학주 프로필 고향 키 과거얼굴

1그랜드캐년1 2020. 2. 22. 12:11

배우 이학주 프로필 고향 과거얼굴 키

배우 이학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학주는 작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과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 에 이어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학주의 과거와 프로필, 고향 나이 인스타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학주 프로필 정보

배우 이학주는 1989년 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이학주 키 174cm 체중 7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 그리고 외동아들이라고 합니다. 이학주는 2012년 영화 '밥덩이' 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SM C&C 라고 합니다.

배우 이학주는 2012년 단편영화 '밥덩이' 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단편영화와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이어가던 이학주는 2015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에서 '신순애' 의 철부지 남동생인 '신경모' 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전 단편영화에 출연을 할 당시 영화 '검은사제들' 의 원작 단편영화인 '12번째 보조사제' 의 남자주인공이기도 합니다.

이학주는 원래 연기에 대하여 생각이 없었다고 하네요. 대학을 연극영화과로 들어가긴 했는데 연출 전공이었다고 하며 그 때는 막연하게 PD나 영화감독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출을 하려면 작품 한 번 정도는 서 봐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며 그러다 22살에 군대를 갔는데 군대 안에서 자꾸 연기가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제대 후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학주는 '밥덩이' 영화의 감독이 대학 동기형이었는데 하겠냐고 물어서 그냥 별 생각 없이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이 영화로 감독이 '칸 국제 영화제' 를 갔는데 이학주는 따라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부분을 후회한다고.. 이후 영화 '날, 보러와요' 와 드라마 '38 사기동대' 에서 부서 막내 역할 등으로 출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영화 '왓칭' 에서는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학주는 강점으로 연기의 폭이 다양하고 평범하다는게 오히려 좋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친근하게 느껴지고 어떤 역을 맡아도 잘 스며들 수 있다는게 좋다고 하네요. 선한 역할부터 악역이나 어리숙한 느낌의 역할 까지 잘 소화해 내면서 어느 장르든 잘 해 낼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연기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더욱 좋은 배우가 되는 이학주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배우 강예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탤런트 강예원 모든정보

탤런트 강예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에 '윤자영'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예원은 원래 '서하' 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던 배우였는데 2020년이 되며 자신의 본명인 강예원으로..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