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정문성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키

1그랜드캐년1 2020. 2. 12. 21:48

정문성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키

배우 정문성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방법'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극중 엄지원의 남자친구이자 형사로 출연을 하며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정문성의 프로필 정보 나이와 고향 학력과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문성 프로필 정보

정문성은 1981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며 정문성 키 171cm 체중 6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광문고등학교 - 순천향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2007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정문성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정문성은 2007년 '뮤지컬 1호선' 을 통해 데뷔 하였으며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에서 한구영과 '김과장' 의 한동훈 검사, '슬기로운 감빵생활' 에서는 유정우의 형 유정민 역으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8년에는 JTBC 드라마 '라이프' 에서 화정그룹 조남형 회장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으며 조승우와의 연기에서도 밀리는 기색 없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정문성은 과거 순천향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뒤 2007년 오디션을 통해서 김윤석 설경구 황정민 등이 나온 극단에 들어가 데뷔 이후 5년간 창작 뮤지컬인 '빨래' 를 비롯해 '김종욱찾기' ,'왕세자 실종사건' 등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그 뒤 연극 '모범생들' 을 시작으로 다양한 연극 으로 실력을 쌓았다고 하는군요. 드라마에서는 악역을 많이 보여주며 악역전문 배우로 생각들을 하지만 연극 무대까지 합치면 엄청나게 다양한 역할을 해봤다고 합니다.

정문성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 연애를 하게 되면 잘 챙겨주고 마음도 표현을 해야하지만 일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여자친구에게 신경을 못쓰는 것은 굉장이 나쁜 행동을 한 것처럼 느껴졌고 그런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지금 당장은 결혼을 하자는 이야기는 하기 어렵다고 하네요. 연애나 결혼이 사치라고는 생각히자 않지만 누군가가 자신을 위해 많은 배려를 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문성은 많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을 연기하며 쉼 없이 달려왔는데 그래도 공연에서만 해본 1인 다역 연기를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주고 싶다고 하는군요. 배역을 보고 연기해보고 싶은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문성의 친한 연예인으로는 남궁민과 친하다고 하는데 여행을 가려고 해도 어떻게 가야할지 막막할 때 남궁민이 갑자기 불러서 같이 여행을 간다고 하는군요. 다들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배우인데 앞으로 결혼과 좋은 작품으로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시원의 다양한 정보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정연주의 다양한 이야기들

 

정연주 배우 모든정보

배우 정연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연기와 예능감 까지 두루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연주 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