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순재 프로필 아내 최희정 자녀 작품활동

원로배우 이순재는 영화와 드라마 공연을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취소가 되긴 했지만 연극 '장수상회'로 전국 투어를 다니는 등 꾸준히 연기를 이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오늘은 배우 이순재의 프로필 정보 리즈 과거얼굴 부인(아내) 최희정 자녀 고향 나이 학력 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순재 프로필 정보

이순재는 1934년 1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90세 입니다. 고향은 함경북도 회령군 출생이며 키 165cm, 몸무게 6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서울고등학교 - 서울대학교 철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아내)최희정과 자녀 2남 1녀가 있다고 하네요. 1956년 드라마 '나도 인간이 되련가'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가천대 연기예술학 석좌교수와 SG연기아카데미,EK ,EK 티쳐 원장으로 있다고 합니다.

▶이순재 과거 이야기

이순재는 연극배우로 활동을 하다 1956년이 되어서 TV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난 뒤 1991년 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2006년에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해 젊은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죠. 이순재는 많은 나이에도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아내 최희정과의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순재 부인 아내 최희정

이순재는 군대를 제대한 뒤 명성여고 연극반의 연기지도를 맡았는데 당시 1학년 학생에 처제가 될 사람이 있었다고 하네요. 어느날 연기 연습을 하던 중 웬 이대생이 찾아와 계란 두 개를 건네며 동생을 좀 잘 봐달라는 이야기를 하였는데 이때 그 동생이 연기상을 타게 되자 장인어른이 될 분이 저녁 식사를 하자고 하였다고 합니다. 이때 이순재는 아내의 가족을 처음 보게 되었고 이순재의 장인어른이 식사가 끝난 뒤 딸에게 영화를 함께 보라고 권했고 그렇게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순재 기구한인생 보러가기

이순재 아내 최희정은 올해 나이 84세로 이순재와 나이차이 6살 연하라고 합니다. 최회정은 이화여대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하였으며 그 시절 세계일주를 두 번이나 하면서 공연을 할 정도로 엘리트 무용수였다고 하는군요. 생활이 어려워 프로포즈를 못 했다가 아내가 해외 순방 공연을 떠난동안 마음이 변하지 않자 연애 3년 만인 1966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순재와 최희정 사이에 2남 1녀를 갖게 되었고 결혼 이후 힘든 생활고를 겪자 아내는 만두 가게를 열었다고 하네요.

 

이순재 야동순재영상 보러가기

이순재 아내 최희정은 서울 동부이촌동에서 '코끼리 만두'라는 가게를 열게 되었으며 이 만두 가게로 인해 개업한지 6년만에 210평짜리 빌딩을 사고 고급 중국 음식점을 열 정도로 사업이 잘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순재는 자신과 장사가 맞지 않아 접자고 이야기를 하였고 아내인 최희정은 남편의 뜻을 존중해 하던 장사를 아예 접었다고 하는군요.

이순재는 그 이후 연기자 활동을 하면서 가정을 돌보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자녀들의 운동회에도 가지 못해 미안함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대신 다른 구설수에는 오른적이 없이 순탄한 가정 생활은 이어갔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과거 국회의원 선거에 나갔다가 한번의 낙선 후 14대 국회의원에 당선이 되기도 하였는데 자신의 뜻과는 상관없이 그런 선택을 하게 되었으며 정치 은퇴 이후 연예계에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순재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김성녀 프로필 리즈 가족 남편 손진책 아들 딸

김성녀 프로필 나이 가족 남편 작품활동 배우 김성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성녀는 현재 연극 '장수상회'를 통해 연기를 이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