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진구 프로필 나이 몸매 여자친구

배우 여진구가 출연한 드라마 '괴물'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여진구는 2019년 드라마 '호텔델루나'이후 2년만의 드라마 출연이며 예능에서 보여주었던 모습에서 다시 배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여진구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어린시절 고향 학력 군대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여진구 프로필 정보

여진구는 1997년 8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관악구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여진구는 2005년 영화 '새드무비'에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여진구 과거 어린시절

여진구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5년 영화 '새드무비'에서 염정아의 아들로 데뷔를 하였으며 당시 9살이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방송 3사의 주요 드라마에서 주인공 아역을 도맡아 연기했는데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주인공 이준기, 타짜에서 장혁의 아역 역을 맡아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드라마 '자이언트'에서는 이범수 아역으로 출연 하기도 하였어요.

여진구는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달'에 김수현의 아역 연기를 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여진구는 당시 중학생이라고 하기에는 믿기 힘든 연기력과 매력적인 목소리, 그리고 잘생긴 얼굴로 수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죠. 여진구는 이때까지도 아역으로 출연을 이어가다 2012년 중학교 3학년 때 처음으로 자신 자체로 배역을 맡아 출연하였는데 이 작품이 바로 첫 영화 주연작품인 '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였습니다.

 

여진구 인스타 보러가기

여진구는 당시 김윤석, 김성균, 문성근, 조진웅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함께 출연했지만 그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하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후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에 괴물 신인이 등장했다는 찬사와 함께 청룡영화상을 비롯, 여러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휩쓸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영화 '대립군'에서는 '광해군'역, 영화 '1987'에서는 '박종철 열사'역으로 특별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최근에는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일인 이역을 맡아 또 한번 연기력 인정을 받기도 하였어요.

 

여진구 어린시절 보러가기

 

여진구 악역연기 보러가기

여진구는 아역시절부터 배우 활동을 했지만 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연예인이라고 튀거나 하지 않고 일반 학생들과 똑같은 학교 생활을 했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도 매점에서 자주 볼 수 있었다고 하며 1학년 때는 사인을 부탁 받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결석이 많은 남고생이었을 뿐이라고 하는군요. 학교를 다닐 때도 구기운동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잘 하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여진구는 2019년 드라마 '호텔 델루나' 역시 아이유와 함께 출연해 흥행에 성공하며 많은 덕후들을 만들기도 하였죠. 2020년에는 tvN 예능 '바퀴달린집'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당시 트레일러 운행을 위해 특수면허를 취득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매사에 상당히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하게 활동 이어가는 배우 여진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이유영 프로필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이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영화 '소방관'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

barobaro82.tistory.com

 

이봄소리 프로필 몸매 키 과거얼굴

이봄소리 프로필 몸매 키 과거얼굴 배우 이봄소리는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서 '황민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봄소리는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barobaro82.tistory.com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신시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배우 신시아는 영화 '마녀2'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시아는 신인배우로 무려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