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성 프로필 나이 결혼 와이프(아내) 자녀

배우 임현성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배역을 잘 소화하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임현성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부인) 아내 자녀 인스타 키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임현성 프로필 정보
  • 임현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임현성 과거 데뷔전
  • 임현성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 임현성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배우 임현성 프로필 정보

나이 - 1979년 4월 21일 (45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현대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졸업

군대 -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가족 - 와이프(부인), 딸

데뷔 -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

소속사 - 판타지오

임현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임현성은 2005년 영화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악한 병장 '마수동'역을 맡으며 데뷔하였으며 이후 드라마 '응급남녀', '펀치'와 영화 '군도 : 민란의 시대', '수상한 그녀', '보안관' 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런 임현성은 고등학교 때 연극을 보고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했고, 부모님의 반대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연기를 전공했다고 하는군요.

임현성 과거 데뷔전

임현성은 고등학교 때 배우라는 진로를 정한 뒤에는 한 번도 한 눈을 팔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무리 배우라는 직업이 힘들어도 포기해야겠다는 생각 보다는 '한 번 끝을 보자'라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임현성은 무명시절 어려운 시기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때도 '배우를 그만둬야 하나'는 생각보다는 배우라는 틀 안에서 '어떻게 난관을 극복하고 발전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다행히 단역이든 조연이든 꾸준히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슬럼프를 잘 넘길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임현성은 긴 무명시절을 겪었지만 탈출구 역시 연기와 지인들의 격려였다고 하네요. 임현성은 정해진 롤모델은 없다고 밝혔는데 배우 생활을 1년, 2년 해갈수록 이 생활을 하고 있는 모든 배우들에 대한 존경심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 외에도 연출의 꿈도 꾸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 구체적이진 않지만 마음 속으로 연출의 꿈을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의외로 악역을 해보지 못해 악역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임현성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그런 임현성은 지난 2015년 11월 7일, 2살 연하의 와이프(부인)와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고 합니다. 임현성은 친한 후배의 친구였던 아내와 우연히 동네에서 함께 맥주를 마실 기회가 있어 처음 만나게 되었고 서로 알고 지낸 지 약 1년 만에 사랑을 쌓으며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임현성은 결혼 이후 아내와의 사이에 자녀로 딸 1명을 낳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임현성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임현성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임현성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경수진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집

경수진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집 경수진은 지난해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형사록'에서 형사 '이성아'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은

barobaro82.tistory.com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김혜정

김성균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결혼 배우 김성균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싱크홀'에 주연 '박동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8월 말 넷플릭스 드라마 'D.P.'에도 출연 한다고 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