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신인선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1그랜드캐년1 2020. 9. 9. 23:46

신인선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신인선은 이번주 방송되는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터'에서 뮤지컬 배우 특집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인선은 이번 출연으로 미스터트롯 멤버들과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오늘은 뮤지컬 배우 신인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신인선 과거 집안 아버지 할아버지 프로필 나이 성형 학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인선 프로필 정보

신인선은 1991년 7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이며 고향은 서울시 출생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3kg 이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가족 집안으로는 아버지 신기남과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다고 하며 소속사는 빅컬쳐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인선 과거는?

신인선은 과거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다 2019년이 되어 'Mr. 싱싱' 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데뷔를 하였어요. 타이틀곡으로 '사랑의 빠라빠빠'로 활동을 시작하였는데 신인선의 큰아버지가 '술이란'과 '이별의 제주공항'을 부른 트로트 가수 신기철이라고하네요. 거기다 신인선 아버지는 4선 국회의원 출신인 신기남 위원장이라고 합니다. 신인선의 아버지는 원래 장편 소설 작가로 데뷔 하였고 형님인 신기철의 노래에 작사를 해주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신인선은 유튜브 채널 '고트로트 TV'에서 1호 가수로 선발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신인선은 어려서부터 큰아버지 덕분에 트로트를 접해 왔었고 트로트가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들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그리고 예명을 'Mr.싱싱' 으로 지었는데 그 이유로는 언제나 싱싱한 목소리와 에너지를 보여주겠다는 뜻으로 지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신인선 집안은?

신인선의 아버지인 신기남은 1952년생 올해 69세이며 해군사관학교 교수를 역임한 후 1982년 사법시험에 합격하며 변호사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1996년 제 15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새정치국민회의 후보로 출마하여 강서구 갑 선거구에서 당선이 되었으며 총 15,16,17,19대 국회의원을 거치기도 하였어요. 현재는 대통령 소속 도서관정보 정책위원회 위원장에 위촉되어 직무를 수행중이라고 합니다.

신인선은 자신의 앨범에 타이틀곡 '사랑의 빠라빠빠'를 비롯해서 '남자의 술'이 실리기도 하엿는데 유명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를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음원이 정식 등록되기 전에도 다양한 행사에 초대를 받았고 전국을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던 신인선은 최근 TV조선의 '미스터 트롯'에 참가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신인선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참여하게 된 계기로 국회의원의 아들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힘들고 비참했던일이 많았고 모든 루머와 잘못된 사실들을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기 위해 나왔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뛰어난 실력으로 올 하트를 받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며 시작하였지만 안타깝게 최종에는 뽑히지는 못하였죠. 하지만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신인선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근육 키

강태오 프로필 나이 근육 과거얼굴 키 배우 강태오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런 온'에서 주인공 '이영화'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강태오는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 녹두전'과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