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아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키

반응형

오연아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키

오연아는 현재 방송중인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 '은수엄마' 역할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연아는 2016년 tvN 드라마 '시그널' 첫회에서 오싹한 간호사 역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죠. 오늘은 배우 오연아의 나이와 과거 성형 몸매 인스타그램 결혼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오연아 프로필 정보

배우 오연아의 본명은 김미애 입니다. 한때 오우정 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한적도 있다고 하네요. 1981년 12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이며 고향은 서울시 중랑구 출생이라고 합니다. 오연아 키 166cm, 몸무게 48kg 이며 최종학력 계원디자인예술대학 졸업이라고 해요. 2001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 입니다.

오연아 과거 이야기

오연아는 2001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으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러다 영화 '아수라'를 찍기 전 연기를 그만두었었다고 하네요. 배우라는 꿈을 위해 자신이 안쓰는 건 견딜 수 있었지만 조카한테 무언가를 사주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힘들었다고 하며 조카의 돌잔치 하는 곳 까지 지하철 10정거장을 걸어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오연아 과거 - 연기를 그만둔 이유

오연아는 결국 배우활동을 그만 둔 계기로 돈 때문이라고 밝혔어요. 결정적인 계기가 된 자신의 12살 된 강아지가 너무 아파 동물병원을 갔는데 돈이 하나도 없었고 체크카드에 만원 이하로 있어서 찾을 수도 없어서 한참을 서 있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오연아는 연기를 그만두고 아르바이트를 구했는데 나이가 많아서 써주지 않아 찾고 차다가 식당에서 설거지 알바를 했는데 월 50만원을 받았지만 사람처럼 산다는 생각에 행복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네요.

오연아는 결국 그렇게 연기를 포기하게 되었는데 오연아가 출연했지만 개봉을 못했던 영화가 우연히 개봉을 하게 되었는데 그 영화를 본 배우 정우성이 오연아를 영화 '아수라'에 추천을 하게 되었고 정우성을 자신의 은인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 이야기는 화제가 되었고 이후 정우성은 "후배가 좋은 길로 갈 수 있다면 끌어줘야 되지 않겠냐' 라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는데 정우성의 마음을 알 수 있는 일이기도 하였네요.

오연아는 영화 '아수라' 출연에 이어 같은해 tvN '시그널'에 출연하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고 그 이후로 1년에 무려 4~5편의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40살로는 생각 되지 않는 동안 외모에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배우 오연아 인데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오연아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 프로필 나이 데뷔전 과거얼굴 하윤경은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채연승'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윤경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허선빈'역

barobaro82.tistory.com

 

김히어라 프로필 과거사진 결혼

배우 김히어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 '용사장'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히어라는 뮤지컬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올해 들어 드라마 '괴물'

barobaro82.tistory.com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