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일화 프로필 나이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이일화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일화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오늘은 배우 이일화의 프로필 정보 나이와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딸 몸매 성형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일화 프로필 정보

이일화는 1971년 1월 3일 생일로 올해 나이는 53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북도 영양군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졸업이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이일화는 어린나이에 아버지와 헤어지며 홀어머니와 여동생 이렇게 세명이서 성장을 하였다고 합니다. 부산으로 이사를 하여 괴정초 - 사하여중 - 동주여상을 졸업하였고 1992년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신인시절 이병헌과 함께 '바람의 아들'에 출연하였고 '출발! 비디오여행'등 각종 쇼프로 MC로 활약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기대주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일화 전남편 이혼이유

이일화는 신인으로 주목을 받으며 잘 나가던 1996년 14살 연상의 가수 강모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1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혼인신고는 하지 않아 정식적인 혼인 관계는 성립하지 않았다고 하며 전남편과 이혼 이후 2000년에는 음반업계 종사자 출신인 연하의 남편과 재혼을 하며 호주로 떠났지만 또 다시 이혼을 하며 2002년 한국으로 다시 귀국하여 연예계 복귀를 하기도 하였어요.

이일화 남편 재혼

한국에 돌아온 이일화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연상의 대학 교수와 1년간의 교제를 이어가다 2011년 또 한번의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일화와 현재 남편은 같은 종교로 서로에 대한 믿음을 쌓아왔으며 적지 않은 나이인 만큼 신중한 고민 끝에 재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일화는 결혼식을 올리며 현재 남편의 얼굴과 직업을 공개하긴 하였지만 일반인인 남편을 위해 상세한 공개를 하지는 않았으며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이일화 인스타 바로가기

 

이일화 유튜브 보러가기

이일화는 20대 시절에는 부족한 연기력으로 인해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였지만 젊은 나이에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젊은 시절 배우로써의 평가보다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유부녀 계통의 배역을 맡으며 연기력이 크게 좋아졌고 현재는 치명적인 재벌가 역할부터 억척스러운 아줌마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연기력의 스펙트럼이 굉장이 넓은 배우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일화는 특히 '응답하라 1997' 등 시리즈에 전편 엄마 역할로 출연하며 국민엄마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고 이 때문에 이일화를 '연기도 잘하는데 예쁜 배우'로 인정 받고 있으며 젊은 시절 뿐 아니라 지금도 엄청난 몸매와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네요. 과거 응답하라 포상 휴가 때 박보검과 열애설이 날뻔한 해프닝이 있기도 했던 이일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성균 프로필 과거 부인

김성균 프로필 과거 부인 결혼 배우 김성균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싱크홀'에 주연 '박동원'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8월 말 넷플릭스 드라마 'D.P.'에도 출연 한다고 하는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