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희 프로필 결혼 와이프(아내)

배우 김남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에 특별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MBC 드라마 '우리,집'에서 주연 '최재진'역을 맡았어요. 오늘은 김남희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국적 고향 결혼 와이프(부인) 자녀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배우 김남희 프로필 정보
  • 김남희 리즈 과거이야기
  • 김남희 결혼 와이프 자녀
  • 김남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김남희 프로필 정보

나이 - 1986년 5월 25일 (37살)

고향 - 경기도 고양시

신체 - 키 178cm, 몸무게 73kg, 혈액형 O형

학력 -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군대 - 청와대 202 경비단

가족 - 와이프(부인)

MBTI - ENTP

데뷔 - 2014년영화 '청춘예찬'

소속사 - 뉴웨이컴퍼니

배우 김남희는 2013년 영화 '청춘예찬'에서 '태평'역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모리 타카시' 역을 맡았는데 첫 등장 당시 진짜 일본인이 한국어와 영어를 하는 듯한 발음과 억양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였죠. 덕분에 '미스터 션샤인' 이전 출연한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언니는 살아있다'에서의 모습이 재조명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남희 리즈 과거이야기

김남희는 위에 언급대로 '미스터 션샤인'으로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되었는데 사실 내부 스태프 중에 지인이 있어 오디션을 보게 되었는데 '타카시' 역할을 하려고 부르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오디션장에서 연극 '햄릿'의 명대사 연기를 보여주었고 그 이후 '타카시' 대본을 주고 읽어보라고 했다고 합니다. 김남희는 무명배우였지만 연기만을 보고 감독님이 주요 배역을 맡겼고 그 믿음을 연기로 충족하며 일본인이 아니냐는 호기심까지 불러 일으켰죠.

사실 김남희는 일본어를 하나도 못했다고 합니다. 일본어를 배운적도 없었기에 일본이라는 나라를 알고 싶어 캐스팅이 되자마자 일본으로 떠나 한달을 살았다고 하는군요. 촬영 중 대사를 일일히 일본어 선생님과 함께 변형하며 고쳐서 연기를 하였고 일어와 영어, 한국어 까지 변형해가며 연기를 하느라 몸이 버티지를 못했다고 합니다. 촬영 중 스트레스로 병원에 입원을 한 적도 있으며 장염까지 걸려가며 연기를 했지만 방송 이후에도 안경을 벗고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알아보지는 못했다고 하는군요.

■김남희 결혼 와이프 자녀

김남희는 '미스터 션샤인'이 방영 중이던 2018년 9월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남희의 아내는 10여년을 사귀었다고 하며 둘 다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캠퍼스 커플로 시작해 10년여간 사랑을 키워왔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남희 아내의 사진이 공개되지는 않은 상태입니다. 김남희는 최근 드라마 '봄이 오나 봄'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그남자의 기억법'에 이어 이번 넷플릭스 '스위트홈'에도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남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남희 전참시영상 보러가기

 

 

김희선 프로필 나이 남편 박주영 직업 자녀 딸

김희선 프로필 나이 남편 박주영 직업 배우 김희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의 신부'에서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현욱, 정유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barobaro82.tistory.com

 

연우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몸매 키 MBTI 남자친구

연우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키 작품활동 모모랜드 연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진연아'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로 꾸준한 연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