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기 프로필 나이 리즈 근황 필모그래피

배우 이민기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크래시'에서 '차연호'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민기는 지난해 JTBC 드라마 '힙하게'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번 글에서는 이민기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 여자친구 결혼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민기 프로필 정보
  • 이민기 리즈 과거이야기
  • 이민기 여자친구 근황
  • 이민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민기 프로필 정보

나이 - 1985년 1월 16일 (39살)

고향 - 경상남도 김해시

신체 -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학력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졸업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MBTI - ESTJ

데뷔 - 2003년 광고 'SK 텔레콤'

소속사 - 상영이엔티

■이민기 리즈 과거이야기

이민기는 2003년 CF 광고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태릉선수촌'에 이어 '달자의 봄', '진짜 진짜 좋아해', '얼렁뚱땅 흥신소'까지 귀엽고 철없는 남자, 누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물에 강점을 보이며 모델 출신 연기자로서 안정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이후에도 본격적인 영화 데뷔작 '바람피기 좋은 날'에서 김혜수와 쑥맥 대학생으로, '로맨틱 아일랜드'에서는 명랑한 백수로 출연하며 자신이 잘하는 분야에서 편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민기라는 이름을 널리 알린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해운대'에서 해상 구조대원 역할로 큰 사랑을 받으며 충무로의 블루칩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스타로서 나아갈 안정된 길을 찾을 수도 있었지만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작품 선정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는 못하는데 2011년 '오싹한 연애'와 2013년 '연애의 온도'는 어느 정도 호평을 받았지만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퀵', '몬스터', '황제를 위하여'의 경우 연기력보다는 작품의 완성도가 다소 떨어진다는 평을 받으며 대중들에게 호불호가 갈리기도 하였습니다.

이민기는 사회복무요원 소집 해제 후 복귀작으로 2017년 로코물인 '이번 생은 처음이라'로 브라운관에 10년 만에 돌아왔고 좋은 평을 받은 이후 2018년 영화 '조선 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에 '흑도포'역으로 특별출연하게 되었는데 첫 사극임에도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같은 해 가을에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로 컴백해 2,30대 여성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드라마 외적으로 긍정적인 화제성을 일으키며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민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이민기는 최근인 2022년에는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2023년에는 '힙하게'에 연이어 출연하였어요. 그리고 올해인 2024년에는 드라마 '룩앳미'와 '크래시'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 이민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현재까지 열애설 조차 제대로 나온 적이 없었죠. 이민기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감성보다 이성이 더 먼저인 연애'라고 밝히며 여자친구가 없어서 뜨거운 연애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민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민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민기 마녀사냥영상 보러가기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 프로필 결혼 남편 자녀 키 곽선영은 현재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에서 '이익순'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극 중 직업군인 배역으로 남성스러운 연

barobaro82.tistory.com

 

문희 프로필 과거얼굴 고향 학력 성격 몸매 MBTI 방송

문희 프로필 과거얼굴 성격 방송 걸그룹 출신 배우 최문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크래시'에서 주연 '어현경'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희는 최근 티빙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