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범수 프로필 이윤진 이혼이유 자녀 근황

배우 이범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부인 이윤진과 이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범수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 4'에서 '장태수'역을 맡았다고 하죠. 이번 글에서는 이범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결혼 이혼 전부인 이윤진 이혼이유 자녀 최근영상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수상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범수 프로필 정보
  • 이범수 리즈 과거이야기
  • 이범수 결혼 부인 아내
  • 이범수 이윤진 이혼이유 자녀

■배우 이범수 프로필 정보

나이 - 1969년 11월 25일 (54살)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신체 - 키 167cm, 몸무게 69kg, 혈액형 AB형

가족 - 딸 이소을, 아들 이다을

학력 -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방송영상학 석사

군대 - 육군 병장 제대

종교 - 천주교

데뷔 -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

소속사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이범수 과거 리즈시절

이범수는 과거 캐리어 두 짝과 트렁크 하나만을 가지고 배우의 꿈을 위해 무작정 서울로 떠났다고 합니다. 그 후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들어갔고 재학 중에 공형진과 함께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에서 조연으로 데뷔하여 여러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였어요. 이범수는 '신장개업'이나 '하면 된다'에서 코믹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퇴마록'과 같은 다른 장르의 영화에도 신스틸러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그러다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서 이정재, 정우성을 쫓는 단발머리 악역 캐릭터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여 2000년 예능 '스타 서바이벌 동거동락'에 출연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급기야 2002년 영화 '정글쥬스'에서 장혁과 함께 주연에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후 '오! 브라더스'에서 동생역과 '짝패'에서 악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연기 포텐을 터트리게 되었습니다. 예능을 통해 오히려 배우의 이름을 알린 케이스인데 연기력이 좋아 지금까지도 연기파 배우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범수 부인(아내) 결혼 스토리

이범수는 사실 두 번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범수는 2003년 대학동기였던 첫 번째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지만 결혼 5개월 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당시 이범수의 이혼 이유는 고부갈등이라고 하는데 아내가 이혼을 요구하자 이범수가 어떻게든 부부사이를 돌리기 위해 애를 썼으나 실패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이범수의 어머니는 본인의 잘못은 인정하지 않고 무조건 며느리 탓만 하여 빈축을 사기도 하였죠. 하지만 이범수는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인 문제는 없었고 2010년 5월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범수 이윤진 이혼 자녀 근황

이범수는 당시 자신의 영어선생님었던 프리랜서 영어 통역가 이윤진과 재혼을 하게 되었고 2011년 딸 이소율과 2014년 아들 이다을을 출산하였어요. 이범수의 부인 이윤진은 춘천 MBC 아나운서와 OBS 경인TV 1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이었으며 프리랜서 통역사 직업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범수가 영어 과외를 이윤진에게 배우면서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해 결국 결혼식까지 올리게 되었으며 자녀 출산 이후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였어요.

 

이범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윤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하지만 이범수와 이윤진은 결혼 14년 만에 또 한 번의 이혼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범수는 인도네시아 발리에 이민 가서 수영장이 딸린 대저택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최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과 함께 발리에 체류 중이라고 밝히며 아들의 소식이 너무 궁금하다는 글을 올렸어요. 아들은 아빠와 딸은 엄마와 지내는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많은 팬들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범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부인(아내) 인스타 아들 작품활동 키

박지환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키 배우 박지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올해 5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에도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고규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아역 작품활동 키

고규필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고규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3'에서 '초롱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