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노정의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인공 '정재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이지만 최근에는 성숙해진 모습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노정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아역배우 인스타 몸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수상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노정의 프로필 정보
  • 노정의 아역 과거얼굴
  • 노정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정의 프로필 정보

나이 - 2001년 7월 31일 (22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형부 김진형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재학

MBTI - ISFJ

종교 - 개신교

데뷔 - 2011년 채널A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소속사 - 나무엑터스

■노정의 아역 과거얼굴

노정의는 과거 2010년 아역배우로 CON 드라마 '신의 퀴즈'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이후 2011년 채널A '총각네 야채가게'와 영화 '나는 아빠다'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이후 2014년에는 드라마 '벼락맞은 문방구2'를 통해 처음으로 주연을 맡게 되었으며 2016년에는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에서 '동이'역으로 출연해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죠. 노정의는 당시 언니인 '동이' 역으로 출연했는데 큰 눈에 예쁜 외모,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2017년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서 심장병 걸린 소녀 '오하라'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그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노정의는 같은해에 KBS2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정려원의 아역으로 출연을 했으며 tvN 드라마 '위대한쇼'에서는 '한다정'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노정의의 어린시절 모습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외모의 변화를 볼 수 있는데 큰 눈에 오똑한 코까지 성형 의혹이 있을 수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심지어 다른 아역배우들과는 다르게 키도 크면서 날씬한 몸매까지 보여주고 있어요.

아역배우부터 시작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주연이나 비중 있는 조연까지 맡게 되었는데 다른 배우들이 나이가 들며 출연히 뜸해지거나 대중들로 부터 잊혀진 배우들도 많은데 노정의는 계속해서 브라운관, 스크린 가지리 않고 모습을 비추며 배우로서 입지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노정의의 특이사항으로는 2009년 MBC '환상의 짝꿍'에 출연을 한 적도 있었는데 노정의의 어머니가 입양이 되기 전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와 잠시 돌봐주는 위탁부모를 한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노정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노정의는 어린 나이임에도 배역에서 자주 죽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명불허전'에서는 심장병으로, 드라마 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와 '내가 죽던 날'에서는 살을 하게 되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죠. 아역 시절부터 죽음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역할을 많이 했는데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아이돌 역할로 출연해 금발로 염색하고 출연을 하였죠. 다양한 배역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노정의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노정의 댄스동영상 보러가기

 

 

이채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열애 여자친구 류다인 방송

이채민 프로필 나이 과거 데뷔전 여자친구 배우 이채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서 주연 '강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채민은 지난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

barobaro82.tistory.com

 

오승훈 배우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집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오승훈 프로필 데뷔전 작품활동 키 배우 오승훈의 최근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안기철'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승훈은 지난해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