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준석 프로필 과거얼굴 수상 결혼

배우 허준석은 최근 시작한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조승우의 형 '한태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 홈'에서 '신중섭'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는 등 명품조연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허준석의 프로필 과거 고향 학력 결혼 부인 나이 인스타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허준석 프로필 정보

배우 허준석은 1982년 6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78cm, 체중 67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경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예술학 석사 수료라고 하며 2002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허준석은 동국대학교 대학원 연극학과 석사 과정을 마친 뒤 2002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여 활동을 하다가 2009년 SBS 드라마 '드림'에 출연을 하며 방송데뷔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사실 허준석은 처음부터 연기자가 꿈이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영화감독을 꿈꿨는데 대학 진학을 앞두고 성적에 맞춰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의 반대는 전혀 없었다고 하네요.

허준석은 그렇게 서경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을 했고 대학에서 무대에 올랐는데 연기를 엄청나게 못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객들이 박수를 쳐주자 기분이 묘하고 소름 돋았고 무대에 내려온 뒤로도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고 허준석은 작은 공연이든 큰 공연이든 무조건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극단에 들어간적도 있었다고 하며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하며 브라운관에 발을 딛게 되었습니다.

허준석은 공채 탤런트 이후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스스로 한계를 느끼게 되자 두려움이 왔고 배우 생활을 그만둘까 고민도 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좋은 사람들과 작업하는게 좋다는 걸 느끼며 즐기게 되면서 배역의 크고 작음에 상관없이 즐기면서 더욱 좋은 연기를 보여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역할은 그동안과는 다르게 비중이 큰 배역을 맡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허준석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양현민 프로필 결혼 부인(아내) 최참사랑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양현민 프로필 나이 결혼 아내 자녀 배우 양현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양현민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명품 조연으로 맹활약하

barobaro82.tistory.com

 

정승길 프로필 고향 부인(아내) 이지현 자녀 작품활동

정승길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필모그래피 배우 정승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드림'에서 '손범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정승길은 영화와 드라마, 연극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