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배우 이솜의 최근 소식으로는 티빙 드라마 'LTNS'에서 '우진'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솜은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지난해 올해에도 영화 '탈주'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솜 배우 프로필 나이 본명 리즈 과거얼굴 몸매 성형 고향 학력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최근영상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솜 프로필 정보
  • 이솜 리즈 과거이야기
  • 이솜 결혼 남자친구 근황

■배우 이솜 프로필 정보

본명 - 이소영

나이 - 1990년 1월 30일 (33살)

고향 -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체 - 키 172.7cm,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45mm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성보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졸업

MBTI - INFJ

취미 - 등산

데뷔 - 2008년 엠넷 'Check It Girl' 모델

소속사 - 매니지먼트 엠엠엠

이솜은 과거 2008년 Mnet 모델 선발 프로그램의 최종 우승자 출신이며 모델로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모델 데뷔 이후 매달 이름있는 잡지에 실릴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 중학생때부터 모델이 되고 싶었고 고등학생이 되어 모델 학원에 다니면서 모델의 꿈을 키워왔다고 하는군요. 이솜은 모델시절 젖살이 많은 얼굴이 솜뭉치 같아서 예명을 '이솜'이라고 지었으며 그 덕분에 '솜블리'라는 애칭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이솜 리즈 과거이야기 몸매

이솜은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었으며 어린 이미지와 섹시하고 퇴폐적인 이미지를 모두 갖고 있는 모델로 평가를 받으며 모델 초반부터 바쁜시간을 보냈는데 연기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에 2010년부터는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어요. 데뷔작품부터 8부작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도 주연을 맡으며 가장 존재감이 뚜렷한 캐릭터를 맡기도 하였죠. 하지만 작품에 출연을 이어가지 못하던 중 2014년 영화 '마담 뺑덕'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솜은 영화 '마담뺑덕'에서 주연 여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함께 출연한 정우성과의 파격적인 베드신을 통해 모델다운 완벽한 몸매와 라인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15회 '디렉터스 컷'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이후로는 외모와 연기력 모두 특정한 캐릭터에 구애받지 않고 폭넓고 능숙한 연기를 한다는 평을 받기 시작 하였어요. 그렇게 인지도를 높여가던 이솜은 2018년 영화 '소공녀'에 출연해 역대급 연기와 캐릭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솜은 영화 '소공녀'에 출연하며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가 되기도 하였으며 부산영화 평론가협회상과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영화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죠. 이솜은 2015년 가수 자이언티와 제주도 여행하는 장면이 사진에 찍히며 열애설이 돌며 남자친구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지만 서로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끝나는 일도 있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솜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솜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솜 실물동영상 보러가기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키

안재홍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키 배우 안재홍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주오남'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올해 영화 '리바운드'에도 출연하는 등 드라마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