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련 프로필 나이 경호원 결혼

배우 이수련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프로그램 '사이렌 : 불의 섬'에서 경호원 팀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수련은 청와대 경호원 출신으로 현재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수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경호원 시절 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수련 프로필 정보
  • 이수련 경호원 과거얼굴
  • 이수련 결혼 남편 작품활동

■이수련 프로필 정보

본명 - 이미령

나이 - 1981년생 (42살)

학력사항 - 이화여대 영어영문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국제안보학 석사 수료

키 - 169cm

가족 관계 - 미혼

취미/특기 - 피아노, 승마, 영어, 중국어

데뷔 - 2014년 tvN 드라마 '갑동이'

■이수련 과거얼굴 경호원 시절

이수련은 청와대 대통령경호실 경호관 출신 배우로 국내 1호 대통령 여성경호원이었습니다. 2013년 퇴직을 하고 현재까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수련은 청와대 경호원을 하기 이전에는 SBS 공채 리포터 시험에 응시해 프리랜서 리포터로 활동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이수련은 영어 실력도 뛰어나 경호실에서 근무할 때 통역일도 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는 전교 1~2등을 하는 등 공부를 잘했으며 운동에도 소질이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수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이수련의 배우 데뷔작은 2014년 tvN 드라마 '갑동이'이며 그외에 '피노키오', '칠전팔기 구해라', '화려한 유혹', '아이가 다섯', '미녀 공심이', '혼술남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5', '푸른 바다의 전설', '사생결단 로맨스', '여우각시별', '비밀의 숲'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영화 '라라'입니다. 이수련은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수련 결혼 남편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이수련 결혼', '이수련 남편'이 언급되어 있는데 이수련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2017년 방송에서 말하기를 과거 경호원 시절 아랍에미리트 왕세자 분을 경호했는데 수행원 중 어떤 분이 이수련에게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군요. 당시 자신의 두번째 부인으로 오라고 말했으며 지금도 연락을 한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수련은 아이큐 146에 태권도도 5단이라고 합니다.

이수련은 과거 경호원을 그만두고 스턴트 배우로 훈련을 받는 생활상을 KBS 프로그램 '인간극장'에 출연해 보여준적이 있었습니다. 최초에는 이수련 개인에 초점을 두고 시작했지만 여러 스턴트 배우들의 삶과 애환에도 초점을 기울여 많은 흥미와 공감을 주기도 하였어요. 이수련은 영화 '아저씨'의 아줌마 버전을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수련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수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수련 은하캠핑영상 보러가기

 

 

류한비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가족 작품활동 인스타

류한비 프로필 학력 가족 필모그래피 배우 류한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엑스오, 키티'에서 '유니스'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류한비는 아역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왔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