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춘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딸

배우 이효춘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효춘은 최근에도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이효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 재혼 자녀 딸 가족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이효춘 프로필 정보
  • 이효춘 리즈 과거이야기
  • 이효춘 전남편 이혼 자녀 딸

■배우 이효춘 프로필 정보

본명 - 이효춘

나이 - 1950년 2월 16일 (73세)

고향 - 광주광역시

학력 -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종교 - 개신교

가족 - 자녀 딸 1명

데뷔 - 1970년 동양방송 공채 10기 탤런트

■이효춘 리즈 과거이야기

이효춘은 1950년 2월 16일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나 광주여자고등학교를 거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중앙대학교 대학원에도 진학했는데 당시에는 대학생 자체도 흔치 않았던 시절이라 이효춘의 인기에 플러스 요인이 되기도 하였죠. 이효춘은 특유의 청초하고 여성미 넘치는 얼굴로 1970년대 멜로드라마의 단골 여주인공이었어요. 특히 1978년 드라마 '청춘의 덫'의 여주인공 '서윤희'역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고 김자옥, 김영애와 더불어 MBC 트로이카로 불렸습니다.

이효춘은 고등학생 때까지 무용을 했었다고 하는데 여학생 시절에도 미모가 뛰어나서 인근 남학교 학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대 때 조영남이 짝사랑해서 대시를 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차였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영남이 다시 한번 만나보자고 이야기를 한 적도 있었죠.

■이효춘 전남편 이혼 자녀 딸

실제로 이효춘은 전남편과 이혼 이후 혼자서 딸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효춘의 전남편은 누구인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남편과 결혼 이후 딸 1명을 낳았고 이혼 전에는 이효춘의 아버지에게 일기장을 보여드렸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일기장을 보고 침묵하셨고 곧장 변호사 사무실로 가서 사위에게 오라고 한 뒤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효춘은 전남편과는 사실혼 관계이기에 법적 이혼은 아니라고 하는군요.

이효춘의 딸은 1983년생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효춘의 딸이 중학교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고 하며 2006년에 시카고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이효춘은 연상의 남자들보다는 연하의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하며 드라마를 통해 '김치싸대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후 미역싸대기 같은 음식 싸대기가 드라마에서 유행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효춘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조하나 프로필 리즈 고향 과거 남자친구 결혼 생각 작품활동

조하나 프로필 고향 결혼 생각 조하나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 박선영'편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꾸준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는 조하나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