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큰아들

1그랜드캐년1 2021. 5. 15. 18:17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큰아들

배우 홍은희는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 그다지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지 못했던 홍은희는 3년만에 드라마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홍은희의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가족 결혼 남편 자녀 아들 고향 학력 몸매 성형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은희 과거 가족

홍은희는 과거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홍은희는 어려서 부터 빼어난 외모를 자랑했다고 하는데 중학교 때부터 끼가 많아 공채 시험도 홍은희의 어머니가 권해서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홍은희는 9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셔서 24살 결혼 전까지 어머니와 단둘이 살았다고 합니다. 방학 때만 아버지와 함께 지냈는데 1년에 10~20일 정도였고 사이가 나쁘지 않았지만 대학 등록금을 요구 했다가 들어주시지 않아 마음이 닫히게 되었고 사이도 멀어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식에도 부르지 않았고 결혼 후 5년이 지나서야 아버지가 계신 곳을 지나다 남편 유준상의 권율고 다시 전화를 걸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은희 남편 결혼

홍은희는 데뷔 이후 MBC 베스트극장에서 유준상과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죠. 결혼식을 3.1절에 하여 식장에 대형 태극기가 걸려 있었고 유준상은 만세삼창을 하였으며 신혼여행도 상해임시정부로 갔다고 합니다. 홍은희와 유준상은 결혼 당시 11살 나이차이로 인해 유준상이 도둑놈 소리를 듣는 것은 애교였고 당시 신인 여배우이자 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여배우가 유준상과 결혼하며 이름을 알리기 위함이라는 루머까지 돌았어요. 하지만 두 사람 중 먼저 반한 사람이 유준상이었다고 하는데 우연히 본 항공사 광고에서 스튜어디스로 나온 홍은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준상은 매니저를 통해 홍은희의 소속사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실패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유준상이 촬영장에서 대기하고 있을 때 처음 보는 여자가 인사를 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여자가 홍은희라는 것을 몰랐고 촬영을 이어가다 시간이 남아 둘이서 PC방을 갔다가 홍은희의 미니홈피를 보고 그때 스튜디어스 여자가 홍은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사실을 알 게 된 이후부터 갑자기 태도가 180도 달라지며 호구조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유준상은 홍은희를 향해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게 되었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연애를 시작한 지 불과 3개월만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는데 처갓집에서는 반대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 반대 역시 유준상 답게 돌파를 했다고 합니다. 홍은희의 집에서는 나이도 많고 연예인은 더더욱 안된다고 반대했다고 하는데 유준상이 첫 인사를 온 날도 힙겹게 교제를 허락해 주었지만 유준상은 오히려 갑자기 '올해 안에 결혼식을 올리겠습니다. 라고 말했다고 하는군요.

반대를 하는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은 두바퀴 턴을 하고 다리를 찢은 뒤 피아노로 가서 피아노 연주도 한 뒤 술도 마시지 않는다고 말하자 홍은희의 어머니는 결국 웃으면서 결혼을 허락해주셨다고 하는군요. 결국 허락을 받은 유준상은 홍은희와 2003년 3월 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결혼 이후 아들 유동우와 유민재를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홍은희는 결혼 이후 한동안 육아에 힘쓰며 연예계에서 물러나 있다가 복귀하여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홍은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