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정 프로필 아역 과거 성형전 몸매 키

배우 김희정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희정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최근 끝난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타라진'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김희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집안 리즈 발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정 프로필 정보

김희정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2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고 키 160cm, 몸무게 43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고 합니다. 김희정은 1999년 'MBC 베스트극장 - 소영이 즈그 엄마'로 아역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입니다.

■김희정 과거 성형전

김희정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과거 2000년 방송된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의 조카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그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어요. 김희정은 드라마 '꼭지' 이후 2002년 출연한 어린이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김희정 역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많이 올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1980년대 ~1990년대 생들은 꽤 많이 알아보는 편이죠. 최근 김희정의 얼굴을 보면 과거 어릴적 얼굴과 비슷함을 느낄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별로 성형 수술 의혹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김희정 성형전 몸매

김희정은 아역배우들에게 찾아온다는 마의 16세를 무난하게 넘기고 몸매 역시 훌륭한 비율과 볼륨으로 성장하면서 주목을 받았어요. 특히 김희정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희정의 몸매를 느낄 수 있는데 사진과 실제는 조금 다른 느낌을 주기도 하죠. 2016년 7월에 발매된 곡 'Sik-K'의 '랑데뷰'의 뮤직비디오에서 볼륨있는 몸매에 수영복 차림으로 출연하여 유튜브를 통해 홰외에서도 댓글을 다는 등 김희정은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흑인의 탄력있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김희정이에요.

 

김희정 인스타 바로가기

 

김희정 집영상 보러가기

김희정은 2015년 출연한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밝혔듯 힙합댄스 크루 '퍼플로우'의 일원으로 이 크루는 래퍼 로꼬의 '자꾸 생각나, 박재범의 '몸매' 등의 뮤직비디오에 안무로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희정은 앞의 뮤직비디오에는 출연하지 않았지만 댄스 무대는 종종 출연을 하고 있는데 스케줄이 될 때마다 퍼플로우의 공연에 참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희정은 실제로 운동하는 걸 워낙 좋아해 댄스크루에 소속되어 활동하거나 취미로 바이크를 타는 등 활동적인 성향임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희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지이수 프로필 나이 성형 에어리즘

배우 지이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골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동백꽃 필 무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지이수가 과연 어떤 축구 실력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

barobaro82.tistory.com

 

정혜인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정혜인 프로필 성형 몸매 배우 정혜인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김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혜인은 지난해 OCN 드라마 '루갈'에서 주연인 '송

barobaro82.tistory.com

 

최여진 과거와 결혼

최여진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최여진은 얼마전 비혼에 대해 언급을 하여 비혼주의자로 자신을 알고 있지만 사실은 비혼주의자가 아니며 주변에서 많은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