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현우 프로필 고향 학력 여자친구

배우 지현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고필승'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현우는 지난 2021년 '신사와 아가씨'에 이어 다시 KBS2 주말 드라마에서 연기를 보여주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지현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집안 학력 군대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최근영상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지현우 프로필 정보
  • 지현우 리즈 과거이야기
  • 지현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현우 프로필 정보

본명 - 주형태

나이 - 1984년 11월 29일 (3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형 주윤채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졸업

종교 - 불교

군대 - 육군 제1군수지원사령부 만기 전역

데뷔 - 2001년 가수 '더 넛츠'

소속사 - 라이언하트엔터테인먼트

■지현우 리즈 과거이야기

지현우는 과거 2001년 덕수정보산업고 2학년이던 때 당시 문차일드의 세션 오디션을 봐서 1년여간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며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이후 2002년 소속사에서 그룹 '더 넛츠'를 만들기로 결정하면서 다른 4명의 멤버들과 합숙을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2년 갑자기 배우로 데뷔도 하게 되는데 배우가 될 생각은 없었지만 소속사 사장님의 권유로 고3때 EBS '학교이야기'에서 주인공의 친구로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몇 신 나오지 않았지만 다음 회부터 주인공을 하게 되었고, 매회 주인공이 바뀌는 드라마임에도 5~6번 주인공을 맡을 정도였죠.

이후 엠넷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핫라인 스쿨'이라는 프로그램에서 VJ로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EBS 어린이 요리 프로그램 '요리조리 팡팡'에서 '신키'라는 예명으로 인형과 함께 진행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MBC '회전목마'에 출연을 하다가 2003년 KBS 공채 탤런트 20기에 도전해 3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7명이 선발 되었으며 그 중 최연소로 3개월 동안 연수를 받았다고 하네요. 당시 지현우는 자신이 연기자로서 가능성이 있는지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서 지원을 했다고 하며 낯을 가리는 편이라 단역도 못하고 있다가 PD의 눈에 띄어 2004년 6월 첫 방송된 KBS 2TV 청춘드라마 '알게 될거야'에 출연하면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지현우는 배우 이전 '더 넛츠'로 활동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 음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로 초등학교 때 강압적으로 하게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지현우의 형은 피아노를, 지현우는 기타를 치게 되었다고 하는데 부모님이 못 이룬 꿈을 대신 이루게 하려는 바람이 있다는 것 같다고 하며 부모님의 뜻을 이어 통기타로 포크송과 팝송을 연주하다 열한 살 때 메타리카를 알게 된 뒤 오랜기간 록음악에 빠졌으며 키보디스트인 형과 형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음악을 하며 자유로운 학창 시절을 보냈었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지현우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지현우는 2004년 KBS 2TV 일일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에 출연하며 한번에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급상승 인기를 바탕으로 KBS2 '뮤직뱅크' MC로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이후 드라마와 뮤지컬, 영화 까지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점점 성장하는 모습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올해는 다시 가수로 변신해 '사거리 그오빠'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기도 하였으며 이 싱글 앨범 홍보를 위해 핸드폰을 3G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바꾸고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자 팬들의 환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지현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지현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지현우 노래동영상 바로가기

 

 

고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아버지 김무성 작품활동

고윤 프로필 나이 가족 김무성 어머니 배우 고윤이 드라마 '아마다스'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지성, 서지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개미

barobaro82.tistory.com

 

이일화 프로필 나이 고향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이일화 프로필 나이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이일화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비밀의 남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일화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