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은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직업 키

배우 김혜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차서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혜은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악역과 선역을 번갈아 가며 맡으면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혜은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자녀 딸 고향 학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김혜은 프로필 정보

김혜은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3년 3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시 금정구 출생이고 가족으로는 남편 김인수와 자녀 딸 김가은이 있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이고 키나 체중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1997년 청주 MBC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인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혜은 과거

김혜은은 과거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고 금정여고를 졸업한 뒤 서울대학교 음대 성악과를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1997년 MBC 아나운서 시험에 지원하였고 2명만 뽑는 아나운서 시험에서 김주하와 방현주에 이어 3등을 하게 되면서 청주 MBC 아나운서로 근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청주 MBC에서 경력을 쌓던 김혜은은 서울로 올라와 기상캐스터와 뉴스데스크 메인 기상 캐스터로 활도을 하였고 2004년, 8년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그만두고 퇴사하며 배우로 꿈을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혜은 남편 김인수 결혼

김혜은의 남편 김인수의 직업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김혜은과 김인수는 같은 미용실을 다닌 것이 인연이 되어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담당 디자이너의 주선으로 둘은 소개팅을 하게 되었으며 첫 만남부터 다른여자들과는 다르게 편하게 입고 나온 모습에 당황하기도 했지만 김혜은의 시원한 성격에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이후 남편 김인수가 적극적으로 대시하면서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혜은의 남편 김인수는 건국대학교 치의학과 출신으로 현재는 교정 전문 치과의원 원장으로 근무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혜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혜은과 남편 김인수는 결혼 이후 자녀로 딸 김가은이 있으며 딸 역시 어머니처럼 좋은 배우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김혜은은 배우로 많이 늦은 나이에 빛을 보게 되었는데 김혜은이 처음 얼굴을 알리게 된 건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여사장'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김혜은의 나이가 40살이었다고 하는데 부산 출신으로 자연스러운 발음과 완벽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이 영화 최고의 수혜자 중 한 명이 되기도 하였어요.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점점 다작 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혜은은 자신의 나이 공개 이후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엄청난 동안 외모에 볼륨있는 외모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고 그 덕분에 많은 화보에도 참여를 하게 되었어요. 본인의 나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외모인데 과거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 활동 당시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조금은 달라진 모습 때문에 '김혜은 성형'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기도 하였죠. 키는 많이 커보이진 않지만 작은 얼굴로 비율이 아주 좋은 배우로 손꼽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착한역과 악한역 다양한 배역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혜은,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