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플로렌스 퓨는 현재 인기있는 영화 '블랙 위도우'에서 주연인 '옐레나 벨로바'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여동생으로 출연을 한 플로렌스 퓨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인기 여배우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플로렌스 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몸매 남자친구 결혼 국적 고향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플로렌스 퓨 프로필 정보

플로렌스 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국적은 영국, 1996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라고 합니다. 영국 잉글랜드 옥스퍼드셔 주 옥스퍼드 출생이라고 하며 키는 163cm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토비 세바스찬, 여동생이 있다고 하며 2014년 데뷔 이후 배우와 가수로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플로렌스 퓨 과거 가족

플로렌스 퓨는 식당을 경영하는 아버지와 댄서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형제관계는 4남매로 남매 모두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하네요. 특히 오빠 토비 세바스찬은 뮤지션으로 이름을 알렸는데 어린시절에는 스페인 안달루시아에서 보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플로렌스 퓨는 메이지 윌리엄스와 공동주연을 맡은 2014년 영화 '더 폴링'을 통해 데뷔하였는데 이 작품이 생애 처음으로 본 전문 오디션이었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 2016년 영화 '레이디 맥베스'로 평단과 관객들에게 깊은 신상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이 영화로 2017 영국 독립 영화상 여우주연상을 받았으며 2017 유럽 영화상 여우주연상 부문과 제 71회 바프타시상식 EE 라이징 스타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을 맡은 BBC 드라마 '더 리틀 드러머 걸'에서 주인공 '찰리'역을 맡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호흡을 맞추기도 하였어요. 2019년에는 드웨인 존슨이 제작을 맡고 조연을 맡은 페이지의 전기 영화 '파이팅 위드 마이 패밀리'로 호평을 받았으며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블랙 위도우'에 캐스팅이 되었고 '작은 아씨들'을 통해 첫 아카데미 후보에도 오르게 되었습니다.

플로렌스 퓨는 공포영화 '유전'으로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된 '아리 에스터'의 '미드소마'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으며 이번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에서 주인공인 '스칼렛 요한슨'의 여동생으로 출연을 하였고 앞으로 '블랙 위도우'역으로 출연을 이어간다고 하는군요. 플로렌스 퓨는 배우 외에도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 직접 곡을 쓰고 만들어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성격은 꽤 유쾌해서 세트장에서 재미있는 분위기를 잘 만들어 내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활동을 왕성하게 하는데 본인 작품이 공개되면 리뷰들을 읽고 피드백도 많이 남기곤 한다고 합니다.

■플로렌스 퓨 남자친구

플로렌스 퓨는 현재 배우 겸 영화 감독인 '잭 브래프'와 2019년부터 교제중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플로렌스와 남자친구의 나이차가 무려 21살이나 나서 많은 사람들이 엄청나게 욕을 퍼부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플로렌스는 악플에 시달리다 못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남자친구 관계에 누구도 비난할 권리가 없다고 눈물로 호소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로도 아직 결별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보이며 당당히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기도 하였어요. 그럼 과연 플로렌스 퓨의 '블랙 위도우'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