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규필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고규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범죄도시 3'에서 '초롱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고규필이에요. 그럼 오늘은 배우 고규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아역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결혼 인스타 키 등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규필 프로필 정보

고규필은 1982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백제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이라고 하며 1993년 영화 '키드캅' 으로 아역데뷔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이며 현재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네요.

고규필은 배우이자 크리에이터로 1993년 영화 '키드캅' 으로 데뷔한 아역 출신이며 데뷔 이후 학업으로 인해서 9년의 공백기를 가졌다가 성인이 된 이후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단역과 조연 배우로 오랜 시간을 보내다가 드라마 '검법남녀' 와 '열혈사제' 그리고 '배가본드' 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고규필은 아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단역과 조연으로 활동을 이어가며 아주 많은 인맥을 쌓아갔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드라마 '라이프온마스' 에서는 배우 정경호와 함께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 실제로 둘은 무려 15년의 우정이라고 합니다. 절친관계로 예능 '인생술집' 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원래 같은 학교 출신이며 선 후배 관계이긴 한데 2003년 KBS 공채를 통해 처음 만나게 되고 친분을 쌓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고규필은 작년만 해도 드라마 '열혈사제'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검범남녀 시즌2', '배가본드' 그리고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하였으며 영화로는 '로망', '감쪽같은 그녀' 그리고 '삼촌' 등 이렇게 아주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였으며 거기다 절친들과 떠난 여행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에도 출연을 하며 이선균과 김남길, 이상엽, 김민식 과의 친분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고규필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 언급된 적이 한번도 없네요. 그 외에도 고규필의 키나 체중 가족 등 여러 개인적인 프로필 정보도 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앞으로 더 많은 인기를 얻은 뒤 더 많은 정보도 알려지고 더 많고 좋은 작품들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이야기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