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지일주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1그랜드캐년1 2020. 2. 5. 17:52

배우 지일주는 JTBC 에서 2부작으로 제작되는 '안녕 드라큘라'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얼마전 소속사를 씨제스로 옮긴 지일주이죠. 오늘은 배우 지일주의 과거와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일주 프로필 정보

지일주는 1985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출생이며 지일주 키 178cm 체중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숭문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연기뮤지컬 졸업입니다. 지일주는 2008년 KBS 드라마 '태양의 여자'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지일주는 과거 드라마 데뷔 전부터 연극배우로 활동을 했고 2007년에는 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온에어' 등에도 단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하지만 스쳐지나가는 역할이라 나온지도 알 수 없는 정도인데 이후 드라마 '자명고','몬스터','골든 타임' 등으로 서서히 두각을 냈습니다. 그러다 JTBC '청춘시대' 에서 고두영 역할을 맡으며 인지도가 크게 오르게 되었고 이후로도 비슷한 역할을 주로 맡고 있기도 합니다.

지일주는 멘사회원이라고 알려져있죠. IQ가 156이라고 하는데 원래 꿈이 배우가 아니었다고 하는군요. 원래 수학을 좋아해 어렸을 때는 수학선생님을 할려고 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는 전국 수학경시대회를 나갔다가 전국 10%안에 들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고등학교 1학년 때 우연히 연극반에 들어갔다가 배우를 꿈꾸게 되었고 결국 배우의 길을 걷기로 결심하고 대학교를 연극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지일주는 서울예대 연극과에 진학을 하게 되고 연극에만 관심을 갖다가 군대를 다녀왔습니다. 제대 후 소속사 없이 혼자 프로필을 돌리곤 했다고 하네요. 캐스팅이 되지 않자 보조출연부터 시작한 지일주는 오디션 정보를 얻게 되면서 '태양의 여자' 나 '자명고' 같은 작품에 단역을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에 복한한 이후에도 단역 출연을 이어갔는데 단편 영화에도 출연한 잠깐이라도 얼굴을 비춘 작품이 상업작품만 따져도 무려 15편이나 된다고 합니다.

밑바닥 부터 차근 차근 올라간 지일주, 여장도 마다 않는 연기 열정을 보여주며 점점 자신의 이름을 알려가고 있습니다. 지일주는 아직 여자친구가 없다고 하는데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꼭 공개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몸짱 스타로 변신 중인 배우 지일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을 통해서 더욱 좋은 배우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지일주 화이팅!

 

★배우 이시원의 다양한 정보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정연주의 다양한 이야기들

 

정연주 배우 모든정보

배우 정연주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포레스트'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연기와 예능감 까지 두루 갖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연주 인데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