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민정 프로필 고향 학력 필모그래피

배우 공민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독립영화 '좀비 크러쉬 : 헤이리'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공민정은 이민지, 박소진과 호흡을 맞춰 컬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고 하는데 공민지는 출연진 중 삼총사에서 왕언니 인 '공진선'역을 맡았다고 하는군요. 작년 '82년생 김지영' 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린 공민정, 오늘은 공민정 프로필과 나이 고향 학력 영화 드라마 결혼 남자친구 남편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민정 배우 프로필 정보

공민정의 본명은 김민정이며 1986년 9월 39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라고 합니다. 공민정 키 169cm 혈액형 AB형이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과 학사 졸업이라고 해요. 공민정은 2012년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싶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공민정은 과거 어린시절 초등학교 생활기록부에는 '내성적인 아이' 라고 쓰여 있을 정도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지만 중학생 때 연극 '지하철 1호선' 과 고등학교 시절 친구들을 즐겁게 해주며 느꼈던 희열을 연기의 길로 이끌었다고 합니다. 공민정은 '재밌는 사람' 이 되고 싶은 바람은 지금도 똑같다고 하네요. 농담과 유머를 좋아해 밤새도록 농담만 하다가 잠들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공민정은 자신을 웃겨주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자신 역시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공민정은 2009년 단편영화 '구경' 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였고 그 이후로도 꾸준히 단편영화와 연극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드라마는 2017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에 '송미헌' 역으로 출연을 하며 첫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꾸준히 드라마에도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공민정은 단편영화와 독립영화에서 많은 출연을 하였는데 첫 장편영화로 2013년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 에 출연을 하였으며 이후에도 여러 영화를 통해 여러 연기력을 보여주었는데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밤의 해변에서 혼자' '풀잎들' 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동의 반경을 서서히 넓혀갔습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 와 옴니버스 영화 '한낮의 피크닉' 도 이름과 얼굴을 알려준 작품이라고 하네요.

공민정은 한작품 한작품을 하며 계단을 쌓고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며 '유행 타지 않는 배우' ,'작품에 꼭 필요한 배우','울림을 주는 배우'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줄 수 있는 배우' 등 되고 싶은 배우가 많다고 합니다. 매일 반성 반 다짐 반의 일기를 쓴다고 하는데 매일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꾼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는 배우 공민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강말금 프로필 고향 나이 결혼 남편 배우 강말금은 올해 개봉한 영화 '찬실이는 복도 많지'에 주인공인 '이찬실' 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 영화는 윤여정, 윤승아, 박영민 등 내노라하는 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