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민지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키

배우 이민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독립영화 '슬레이트'와 '좀비 크러쉬: 헤이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와 '농부사관학교2'에 출연을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민지네요. 오늘은 배우 이민지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그리고 고향 학력 나이 몸매 인스타 작품활동 교정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민지 프로필 정보

이민지는 1988년 1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합니다. 이민지 키 163cm 몸무게 46kg 이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며 2009년 영화 '이십일세기십구세' 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눈컴퍼니'라고 합니다.

배우 이민지는 독립영화계의 전도연이라고 불릴만큼 수많은 독립영화를 찍었고 그 연기력을 인정받아 이제는 상업영화와 드라마에서도 자주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출연하는 작품과 배역에서도 일진 역을 맡아 살벌한 욕을 내뱉는 연기를 하다가도 '선암여고 탐정단' 에서는 소심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는 것이 장점인 배우입니다. 얼굴 역시 상당한 동안으로 30대 중반이지만 여고생 연기가 어색하지 않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이민지는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과 '응답하라 1988' 에서 혜리 와 함께 출연을 하였으며 특히 '응답하라 1988' 에서는 성덕선의 친구 '장미옥' 을 연기하면서 김정봉과의 커플 배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영화 '꿈의 제인' 으로 제38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도 올랐으나 수상에 실패하게 되었는데 대신 들꽃영화상에서는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민지는 영화계에서는 단편영화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하였으며 상업영화에서는 많은 출연을 하지 않았지만 출연한 작품에서도 단역이나 조연 등 아직까지 주요 배역을 맡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는 '응팔' 이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을 하는데 '로봇이 아니야' ,'백일의 낭군님' ,'농부사관학교1,2'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 과 최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에서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민지는 응팔에서 함께 연기한 류준열과는 대학 후배관계라고 하며 추위를 많이 탄다고 하네요. 영화 '짐승의 끝' 시사회에서도 옷을 많이 껴입고 촬영했는데도 추웠다고 하였고 선암여고 탐정단에서도 다른 멤버들은 코트를 입고 있는데 혼자 두꺼운 파카를 입고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음식은 토마토, 오이, 민트초코를 못먹는다고 하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떡볶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알수록 매력적인 배우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욱 성장하는 배우 이민지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류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남자친구

류혜영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남자친구 배우 류혜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류혜영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보라'로 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