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장원영 프로필 아내 작품활동

배우 장원영은 현재 방송중인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쌍절곤'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이름이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명품조연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작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장원영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출연작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원영 프로필 정보

장원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장원영이며 1974년 3월 5일생으로 나이는 49세라고 합니다. 키 170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이고 가족은 아내(부인)가 있다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졸업입니다. 1994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알프로젝트컴퍼니'라고 합니다.

장원영은 1994년 연극무대에서 활동하다 지난 2008년 드라마 '타짜'로 방송계에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 '별순검 시즌2', '미남이시네요', '살맛납니다', '개인의 취향', '초혼', '식샤를 합시다', '미스코리아', '트로트의 연인', 라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서 명품 조연으로 활약하였으며 영화계에서도 신스틸러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어요. 영화 '예의없는 것들', '그놈 목소리', '황진이', '스카우트' 등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 시작해 '내 사랑 내 곁에, '헬머니', '미씽 : 사라진 여자' 등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장원영 연기영상 보러가기

장원영은 1992년, 고등학교 2학년이던 당시 우연히 친구를 따라 보러 간 연극에 반해 극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무명 배우로 지냈는데 극단에서의 시간을 생각하며 힘들지만 견뎌냈다고 하네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신 스틸러로서의 활약을 보여주며 얼굴을 더욱 알리게 된 장원영은 본인에게 부끄럽지 않은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좀 더 맛있는 연기를 하고 싶고 식상하지 않은 연기를 보여주겠다고 하는군요.

장원영 결혼 아내

장원영은 지난 2017년 10월 28일 현재의 아내와 1년 반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원영의 아내는 울산에 거주 중인 일반인 여성이라고 하며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네요. 결혼식 사회는 절친 선배인 배우 권오중이, 축가는 배우 정수영이 맡았다고 하며 결혼 이후 아내와 신혼여행은 태국 푸켓으로 갔다고 합니다. 당시 장원영은 "느지막이 결혼하는 만큼 알콩달콩 재미있게 살겠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하였는데 아직 둘 사이에 자녀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알바 조아람 프로필 나이 인스타 몸매

조아람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조아람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서 '알바'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아람은 걸그룹 '구구단' 멤버 출신으로 현재 배우의 길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