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영 프로필 남편 이승원 자녀 고향

배우 김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배우 반상회'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선영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선영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이야기 결혼 남편 이승원 자녀 딸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배우 김선영 프로필 정보
  • 김선영 리즈 과거이야기
  • 김선영 결혼 남편 이승원 자녀

■배우 김선영 프로필 정보

나이 - 1976년 4월 10일 (47살)

고향 - 경상북도 영덕군 강구면

신체 - 키 167cm

가족 - 남편 이승원, 딸 이예은

학력 - 한림대학교 인문대학 철학과

데뷔 - 1996년 연극 '연극이 끝난 후에'

소속사 - 강엔터테인먼트

■김선영 리즈 과거이야기

김선영은 1995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여 무려 29년차 베테랑 배우라고 하네요. 이름을 알리게 된건 아주 아주 늦은 2015년 40살 나이에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연극과 영화에 단역과 조연으로 상당히 많은 작품을 이어갔습니다. 드라마에서는 2014년 MBC '호텔킹'으로 처음 데뷔 하게 되었으며 응답하라 1988 이전에는 단역 으로 출연하다 응답하라 출연이후에는 영화나 드라마에 비중있는 조연으로 많은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동백꽃 필 무렵'과 '배가본드'에 둘 다 출연하기도 하였죠.

■김선영 결혼 남편 이승원 딸

김선영 배우가 유명해 지며 김선영의 남편 역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김선영 남편 이승원의 직업은 연극 연출 겸 영화감독이라고 하네요. 남편 이승원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로 김선영보다 1살 연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둘 사이에는 딸이 한 명 있다고 하는군요. 김선영 남편 이승원은 2004년 단편 영화 '모순'으로 첫 연출을 시작 하고 바로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 때 김선영은 이 작품에 출연을 하였는데 이게 계기가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 이승원은 2004년 '모순' 촬영 당시 술을 엄청 먹었다고 합니다. 영화속에서 실제로 취한 장면이 있을 정도로 많이 마셨는데 대본을 리딩 하면서도 김선영이 술을 사달라고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첫 단편 영화 이후 이승원은 오랜기간 동안 연극 연출에 전념하였다가 2015년 '모럴 패밀리'를 연출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 이승원은 영화를 만들게 됩니다. 이 영화는 '거짓말과 소통'으로 김선영 배우는 영화 속에서 학원 원장과 슈퍼마켓 주인을 맡았다고 하는데 이 영화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 오르고 아시아영화진흥기구상과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선영 이승원 부부는 극단 '나베'를 공동으로 운영하는데 '나베'의 뜻은 나누고 베푼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김선영은 과거에 남편과 결혼 당시 서로 정말 가난해 집에 밀린 월세를 못 낼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은 꽤나 최근까지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도 다른 가난한 배우들을 위해 베풀고 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그리고 김선영은 연기를 보며 자극도 받고 쉼을 쉬게 하는 일이 목표라고 하며 연기를 통해서 사람들의 손을 잡고 싶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어 너무 기쁘고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는 배우 김선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노상현 프로필 나이 국적 과거얼굴 (파친코 이삭)

노상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국적 배우 노상현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애플TV 플러스 드라마 '파친코'에서 '이삭'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JTBC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서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