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호 프로필 나이 와이프(아내) 은보아 자녀

배우 오지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지호는 KBS2 드라마 '환상연가'에서 '연풍학'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오지호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복근 결혼 와이프(부인) 아내 은보아 자녀 아들 딸 근황 작품활동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오지호 프로필 정보
  • 오지호 리즈 과거이야기
  • 오지호 결혼 와이프 은보아
  • 오지호 자녀 아들 딸

■배우 오지호 프로필 정보

나이 - 1976년 5월 12일 (47살)

고향 -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 키 185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남동생, 와이프 은보아, 딸, 아들

학력 -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 졸업

종교 - 불교

군대 -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병장 만기전역

데뷔 - 1998년 영화 '까'

소속사 - 이엘파크

■오지호 리즈 과거이야기

오지호는 지난 1999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지만 무명에 가깝게 지냈습니다. 이에 앞서 1998년 영화 '까'에서 단역으로 데뷔하였고 2000년 영화 '미인'에서 주연을 맡아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오지호는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연기를 못하는 배우 중에서도 무명급이었기에 활동 지속 여부도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어렵게 캐스팅된 드라마 '두 번째 프러포즈'에서 좋은 연기를 보이며 연말 시상식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오지호는 이로 인해 연기자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드라마에 자주 출연해 코믹한 역할을 상당히 많이 맡게 되었죠. 특히 코믹 호흡이 좋은 편으로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왜 그래 풍상씨' 등 히트한 드라마 상당수가 그런 작품이 많습니다. 그렇게 오지호는 코믹한 이미지로 굳어지는 듯싶었지만 '추노'에서 '송태하'역으로 연기 변신과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지호 결혼 와이프(부인) 은보아

그런 오지호는 2014년 4월 12일 지금의 와이프(부인) 은보아와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오지호의 아내 은보아의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자였으며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이라고 하네요. 오지호와 은보아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며 약 2년 정도의 연애 기간을 거쳐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지호는 결혼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고 있었는데 은보아를 처음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고 하는군요.

■오지호 자녀 아들 딸 근황

오지호는 지인의 소개로 30분 봤는데 집에 가서 계속 생각이 났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지호 아내 은보아는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를 도와 일을 배우며 경영수업을 하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외모로 성격도 좋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 딸 오서흔과 아들 오주왕을 두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연기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지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은보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정진 프로필 리즈 인성 결혼 여자친구 근황 작품활동

이정진 프로필 리즈 여자친구 필모그래피 배우 이정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정진은 최근 사진 작가로 변신했고 트와이스의 쯔위 사진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