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수현 프로필 나이 과거 아버지 근황 키

배우 김수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최근 별다른 활동 없이 3년 만에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글에서는 김수현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데뷔전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근황 MBTI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수현 프로필 정보
  • 김수현 과거 데뷔전
  • 김수현 가족 아버지 여자친구

■배우 김수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8년 2월 16일 (35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졸업

가족 - 아버지 김충훈, 어머니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ENFP

데뷔 -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

소속사 - 골드메달리스트

■김수현 과거 데뷔전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과거 어린 시절부터 앓았던 심장 질환과 외동아들로 자란 외로움 때문인지 내성적인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외아들을 걱정한 어머니가 고등학교 1학년 때 웅변과 연기, 둘 중 하나를 배워보라고 권유했는데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웅변을 할 자신이 없어 연기학원에 다니며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수현은 연기학원에서 연세대 연극동아리 소속 학생과 친해진 것을 계기로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3학년 때까지 연세대 학생회관에서 기숙하며 연세 극예술연구회 학생들과 함께 연기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연극 '한여름밤의 꿈'에서 요정 '퍽'이 첫 역할이었는데 마지막 공연이 끝나고 무대인사를 하는 순간 느꼈던 희열이 연기를 직업으로 삼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게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2009년, 4수 끝에 중앙대학교에 수시전형으로 연극영화과에 입학을 하였습니다.

김수현은 장수 생활 끝에 입학을 해서인지 학교 생활에 애착을 가졌다고 하며 학교 행사에도 자주 참여하고 평범하게 수업을 들었다고 합니다.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배우 정식 데뷔를 하였는데, 연극동아리 학생들과 함께 간 오디션장에서 김수현의 머리스타일이 곱슬머리인 것을 봤고 담당 PD가 저 헤어스타일로 캐릭터를 만들면 재밌겠다고 해 캐스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수현 가족 아버지 여자친구

김수현의 아버지는 1980년대 인기 록 밴드 '세븐 돌핀스'에서 리드 보컬로 활동한 '김충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김수현은 노래를 굉장히 잘하는데 아버지의 영향으로 인해 천부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고 잘했다고 하네요. 김수현은 2015년 배우 안소희와 열애설이 났으나 단호히 아니라고 이야기했는데 2017년에는 결혼설까지 전해지자 소속사에서 법적 대응을 예고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단순히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전했으며 그 외의 여자친구 열애설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수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수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김수현 노래 실력 보러가기

 

 

김지원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작품활동 몸매 키

김지원 프로필 나이 몸매 남자친구 배우 김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염미정'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지원은 지난해 카카오TV '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