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영호 프로필 리즈 부인 아내 딸

영화 배우 김영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호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부인 사진부터 보실까요?

먼저 배우 김영호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찾아봤어요. 본명 김영호이며 1967년 5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북 충주시이며 키 178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자녀 첫째 딸, 둘째 딸, 셋째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주대학교 산업공학과이네요.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라고 합니다.

김영호 직업 배우로 원래는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해요. 늦은 나이에 영화 '태양은 없다'로 영화 데뷔를 했으며 가수 이승환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습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정치깡패 이정재 역을 맡으며 얼굴을 많이 알렸네요. 뮤지컬 배우로 활동도 해서 그런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록밴드 보컬, 2013에는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가수 부활 김태원이 김영호 타이틀곡 노래 '그대를 보낸다' 작곡도 했다고 하네요. 김내원과 절친 지인사이라고 합니다. 허스키한 목소리로 예능 불후의 명곡과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다고 했습니다.

배우 김영호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남자다운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동 복싱을 오래 해서 격투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김영호는 기러기 아빠로 둘째 딸, 셋째 딸, 아내가 필리핀 유학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첫째 딸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대학을 다닌다고 해요. 아내 분은 같은 배우 출신으로 지금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딸은 위대한 탄생3, 아빠본색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2019년 3월 김영호 인스타그램에서 육종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으며 악성종양 제거 후에는 항암치료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완치가 되어 영화감독 복귀도 하며 두번째 영화 연출에도 도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고백, 천사의 노래, 완벽한 파트너, 여덟 번의 감정, 하하하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슈츠, 기황후 등이 있습니다. 차기작 영화는 '청춘빌라 살인사건'이라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김영호에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딸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좋은 포스팅이었기를 바라며 내일도 기대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