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정하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아들

배우 김정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김정하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 엄마'역으로 잘 알려져 있죠. 이번 글에서는 김정하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아들 근황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김정하 프로필 정보
  • 김정하 리즈 과거이야기
  • 김정하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배우 김정하 프로필 정보

본명 - 김순의

나이 - 1954년 4월 26일 (69살)

고향 - 인천광역시

학력 - 경기대학교 대학원

가족 - 아들 김준우

종교 - 개신교

데뷔 - 1971년 연극배우,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

■배우 김정하 리즈 과거얼굴

김정하는 197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같은 해 뮤지컬배우로도 데뷔하였으며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선발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였는데 대표작품으로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가 있어요. 그런 김정하는 과거 유명한 야구 선수인 김우열과 결혼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즘과는 다르게 과거에는 스포츠 스타와 배우의 결혼은 드문 일이었다고 하는군요.

■김정하 결혼 전남편 김우열

김정하의 전남편 김우열은 1949년생으로 김정하보다 5살 연상이라고 하며 프로야구가 출범하기 전, 실업리그에서 홈런왕으로 이름을 날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1982년 프로야구가 개막했을 때는 많은 나이로 전성기가 지나 큰 활약을 하지 못했는데 그래도 실업리그가 그대로 이어졌기에 김정하의 전남편은 OB의 간판 선수였습니다. OB베어스의 선수와 OB베어스 코치를 거쳐 두산 베어스 코치를 역임하기도 하였어요.

■김정하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김정하와 전남편은 연애 결혼을 했는데, 결혼 후에 경제적인 궁핍에 시달렸다고 합니다. 김정하는 결혼 이후 남편의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임신한 상태에서 옷장사도 했고, 시댁이 하는 슈퍼마켓에서 팝콘 장사도 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4년 동안 결혼 생활을 지내다 시어머니와 갈등도 생기면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시어머니가 갑자기 김정하가 자신을 때렸다는 발언과 친정에서의 고소로 인해 법정 싸움까지 가게 되며 이혼까지 겪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다행히 의사가 시어머니의 우울증 약 복용 사실을 증언해 주며 김정하가 이기게 되었지만 친정어머니가 놀라서 병이 생기며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결국 김정하는 전남편과 4년 만에 이혼을 했고, 아들을 혼자서 키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김정하는 어쩔 수 없이 밤무대 가수로 활동하게 되었고 그렇게 생활을 이어가다 MBC 드라마 '설중매'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기를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정하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정하 이혼스토리 보러가기

 

 

탤런트 김현숙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김현숙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아들 탤런트 김현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커튼콜'에서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현숙은 최근 남편과의 이혼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