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혜진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아들

배우 전혜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혜진은 최근 드라마 '엉클', '남남'과 영화 '백두산', '헌트'에 출연하며 전성기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오늘은 배우 전혜진의 나이 리즈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남편 이선균 결혼이야기 자녀 아들 나이 고향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혜진 프로필 정보

배우 전혜진은 1976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입니다. 고향은 울산광역시 남구이며 키 171cm, 몸무게 49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으로는 남편 이선균과 아들 이룩, 둘째 아들 이룬 이 있고 최종학력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8년 영화 '죽이는 이야기'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전혜진 리즈 과거이야기

전혜진은 남편이 이선균이라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만 자세한 결혼 이야기와 결혼 이후의 삶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전혜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이라고 하는데 미스코리아로 데뷔를 한 전혜진은 극단 차이무를 통해서 연극계에 입문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보통의 미스코리아들은 바로 방송에 출연하지만 전혜진은 연극학과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하긴 하였지만 연기자를 위해 아래서 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전혜진은 연극계에서 연기력을 키워가다 영화 '죽이는 이야기'를 통해서 1998년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 영화를 본 이선균은 전혜진을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는데 이때 이선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과를 다니면서 영화계에 단역으로 출연하는 연기 지망생이었어요. 그런데 이선균의 친구가 전혜진과 같은 극단에 들어가자 이선균이 전혜진의 극단 회식에 무작정 찾아갔다고 합니다.

■전혜진 결혼 남편 이선균

전혜진은 당시 '대학로의 전지현' 이라고 불릴 만큼 예쁜 외모를 보이고 있었는데 이선균은 전혜진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봤고 전혜진은 이선균에게 번호를 주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2003년 둘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이선균이 전혜진의 남자친구라고 불릴 정도로 전혜진이 연극과 영화에서 이름을 날렸습니다. 하지만 이선균이 '커피 프린스 1호점'으로 이름을 날리게 되며 전혜진이 이선균 여자친구로 불리게 되었죠.

전혜진과 이선균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서로의 연기력에 대한 존중은 변하지 않았는데 한때 큰 다툼이 있은 뒤에 전혜진이 연락을 끊고 한달 반 정도 혼자 여행을 떠났다고 하네요. 그때 이선균은 전혜진이 없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을 느꼈고 전혜진이 돌아오자 바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전혜진 역시 그런 이선균을 받아주었고 결국 7년간의 열애 끝에 전혜진과 이선균은 200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속도위반으로 혼전 임신을 한 상태였다고 하네요.

 

이선균과 달달한 영상보기

 

전혜진 뛰어난 연기 실력 보기

■전혜진 이선균 자녀 아들

전혜진은 이선균과 결혼한 2009년 첫째 아들 이룩을 출산하였으며 2011년 둘째 아들 이룬을 출산하였어요. 그 뒤 애들이 걸을 정도 되자 전혜진은 다시 연극 무대로 복귀하였고 이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윤서경' 영화 사도의 '영빈 이씨' 등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이제는 이선균에 못지 않는 인지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전혜진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