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예원 프로필 집안 과거 몸매 MBTI

배우 문예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서 '최나연'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문예원은 2018년 영화 '곤지암'으로 데뷔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문예원 배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가족 데뷔전 최근영상 몸매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문예원 프로필 정보
  • 문예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문예원 데뷔전 과거이야기

■배우 문예원 프로필 정보

본명 - 문예원

나이 - 1991년 9월 10일 (32살)

신체 - 키 165cm

가족 - 부모님, 동생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 2018년 영화 '곤지암'

소속사 - 윌엔터테인먼트

MBTI - ENFP

■문예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문예원은 2018년 데뷔한 배우로, 경력이 짧은 연기자임에도 불구하고 영화 '곤지암'에서 '샬럿'역으로 출연해 귀신과 마주하여 죽음이 임박한 공황 상태와 공포에 질린 행동을 잘 연기해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MBC '붉은 달 푸른 해', JTBC '리갈하이', SBS '하이에나', tvN '해피니스', 쿠팡플레이 '어느 날', ENA '얼어 죽을 연애 따위', KBS2 '삼 남매가 용감하게'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문예원 데뷔전 과거얼굴

문예원은 과거 어린시절 골프 선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중학생 때 피지로 떠났지만 실내에서 골프를 칠 때와는 달리 실외는 너무 덥고 지루했다고 하네요. 그러다 피지에서 공부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토플 점수를 110점까지 맞았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공부를 계속하길 바랏지만 중학교 시절 축제 때 무대에 오른 기억을 잊지 못하고 스무 살에 전문 댄서의 길을 택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예원은 스트릿 댄스를 전문으로 20명의 팀원을 이끄는 댄스팀 단장으로 활동했었다고 하는데 열심히 활동하다가 뇌수막염에 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수술을 받게 되었고 척수를 뽑느라 허리가 망가져서 더이상 춤을 출 수 없게 되었다고 합니다. 댄서 시절 걸그룹 제안까지 받았었다고 하는데 부상으로 더 이상 춤을 출 수 없게 되었고 진로를 고민하다가 춤과 노래, 연기를 배울 수 있다는 말에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해 대학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예원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진학하게 되었고 대학 진학 후 처음 본 오디션인 '곤지암'에 합격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네요. 문예원은 가족의 반대가 엄청 심했다고 하는데 동생이 멘사 회원이고 공부를 엄청 잘했는데 문예원을 보고 음악을 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지금은 가족들이 자랑스러워한다고 하는군요. 예쁜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는 문예원,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문예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문예원 드레스영상 보러가기

 

 

표예진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전 남자친구 현우

표예진 프로필 나이 몸매 성형전 배우 표예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주연인 '안고은'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원래 출연하기로 한 APRIL '이나은'이 하차를 하게 되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