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완 프로필 고향 학력 몸매 키

배우 박세완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최이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세완은 올해 웨이브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서 이나영의 아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이번 글에서는 박세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작품활동 몸매 최근영상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박세완 프로필 정보
  • 박세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박세완 과거, 그 외의 정보들

■배우 박세완 프로필 정보

나이 - 1994년 9월 24일 (29살)

고향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체 - 키 167cm,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가야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졸업

데뷔 - 2016년 KBS 드라마 스페셜 - 빨간 선생님

소속사 - 고스트 스튜디오

■박세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박세완은 2016년 'KBS 드라마 스페셜 - 빨간 선생님'의 '숙희'역으로 데뷔하였고, '도깨비'의 '고시원 귀신' 같은 단역이나 '자체발광 오피스'의 '이꽃비, '학교 2017'의 '오사랑', '로봇이 아니야'의 '파이' 등의 조연을 맡아 출연하였습니다. 그러다 2018년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같은 해 단막극 '너무 한낮의 연애'와 '땐뽀걸즈'에 출연하여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박세완은 2019년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서 '한슬기'역으로 출연하며 처음으로 종편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죠. 그 후 MBC 드라마 '두 번은 없다'에서 '금박하'역을 연기했으며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일일/주말 드라마 여자 부문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로도 넷플릭스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와 왓챠 '최종병기 앨리스'에 추연하였으며 2022년에는 영화 '육사오(6/56)'에서 '리연희'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박세완 과거 이야기

박세완은 고향이 부산이고 자란 곳도 부산이라, 표준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기 위해 홈쇼핑을 보면서 연습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의 꿈을 가지고 학교 공연에서 경상도 사투리를 하는 단역으로 무대에 올라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박세완은 출연작품마다 컨셉이 많이 바뀌는 편인데, 특히 영화 '오목소녀'에서의 캐릭터는 여느 캐릭터보다 강렬한 편이라 타 작품들과는 많은 차이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박세완은 1994년생이지만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유난히 교복 입은 여고생 역할도 많이 맡았습니다. 하지만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박세완입니다. 취미로는 운동과 기타라고 하며 새롭게 생긴 취미는 드라이브라고 하네요. 박세완은 영화 출연 필모그래피는 많은데 정식 데뷔전 독립영화와 학생 단편영화에 많은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상형으로는 재미있고 착한 사람이라고 하는군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세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박세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박세완 애교영상 보러가기

 

하영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얼굴 MBTI 작품활동 우영우

하영 프로필 나이 본명 MBTI 작품활동 배우 하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에서 '김진주'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하영은 지난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