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소연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작품활동

배우 장소연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과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에도 출연 한다고 하는군요. 영화부터 드라마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장소연, 장소연 배우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나이 결혼 등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해요.

장소연 프로필 정보

배우 장소연의 본명은 서은정 입니다. 1980년 1월 28일생으로 올해 장소연의 나이는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장소연의 키 164cm 체중은 44kg 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 압구정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중어중문학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장소연은 2001년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큐로홀딩스라고 합니다.

장소연은 과거 고3 시절 우연히 영화아카데미 졸업작품 '눈물웅덩이' 에 출연한 경험이 있고 이후 대학 생활을 하다가 2001년이 되어서야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장소연은 대학에서 공부를 통해 영어와 중국어 그리고 일본어도 할 줄 안다고 하는군요. 2002년 '욕망' 에 출연한 장소연은 당시 맡은 배역인 '소연' 을 연기 한 후 예명을 '장소연' 으로 바꾸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연기자 생활은 쉽지 않았고 연기를 중단한 후 캐나다로 떠나 캐나다에서 1년 넘게 방송 리포터 일을 하다가 다시 연기가 하고 싶어 한국으로 돌아온 후 연극무대를 통해 연기의 기본기를 다진 후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다 2007년 드라마 '하얀거탑' 으로 장소연의 첫 드라마 출연이 되고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이며 배우로 순탄한 길을 걸었습니다.

장소연은 사투리가 필요한 작품이면 그 지역에 가서 두달씩 머물며 언어를 습득할 만큼 열정이 넘친다고 합니다. 거기다 원래 장소연의 장끼인 외국어는 자신이 오히려 대본을 수정할 만큼 뛰어난 언어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거기다 악기연주까지 아주 잘 하는 다재다능한 재능을 갖춘 배우라고 합니다. 연기자로 처음부터 스타가 되지는 못했지만 이제는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고 여러 작품에서 활동하는 배우 장소연이 멋지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계속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장소연 화이팅!

 

★배우 하도권의 다양한 정보

 

배우 하도권 모든정보

배우 하도권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극중 '강두기' 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네요. 오늘은 배우 하도권에 대해서 알..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노종현의 이야기

 

노종현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종현은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블랙아웃' 편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좋은 작품을 통해 얼굴을 많이 알리고 있는 노종현이죠. 오늘은 배우 노종현에 대해서 알아..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노정의의 다양한 이야기들

 

노정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정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점점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정의네요. 오늘은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