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상남 프로필 나이 과거 특이한 이력

배우 박상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사감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상남은 영화 '범죄도시 3'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배우 박상남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인스타 키 특이한 이력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상남 프로필 정보

배우 박상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박상남이며 1994년 1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고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졸업이에요. 가족 사항 부모님, 외동아들이라고 하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2015년 태익 뮤직비디오 '오늘은 말할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센디오'입니다.

박상남은 2015년 태익의 '오늘은 말할래' 뮤직비디오로 공식 데뷔한 이후 2016년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카페알바남'으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웹드라마 '오빠가 사라졌다'와 '제주많은 해수'에 출연하였으며 SBS '엽기적인 그녀', '빅이슈', '너는 나의 봄' 등에 꾸준히 출연을 이어갔어요. 최근에는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알렌'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박상남은 tvN '너는 나의 봄'에서 남규리를 사로잡은 연하의 아이돌 가수 '패트릭'으로 출연해 돋보이는 외모에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로 MZ세대의 주목을 받기도 하였죠. 그런 박상남은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대학교 1학년 때까지 야구선수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박상남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인스타 라이브영상 보러가기

■박상남 특이한 이력

박상남은 야구선수로 활동하다 부상을 당했고 평소 꿈꿔왔던 배우로 진로르 바꿔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와 전공자가 아닌 사람이 새로운 도전 역시 힘들었다고 하는데 현실을 직시하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최선을 다했고, 늦었지만 조금씩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연기자의 길을 탄탄하게 다져가고 있습니다.

박상남은 연기를 하지 않을 때에는 배달 앱의 배달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밝히며 다른 일을 하다가 촬영장에 가면 연기와 현장에 대한 소중함을 더 크게 느낀다고 합니다.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하며 '나 혼자 산다' , '런닝맨'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하네요. 친한 연예인으로는 이시언이라고 하며 MBTI는 'ESFJ'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민규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김민규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배우 김민규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차성훈'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민규는 잘생긴 외모로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barobaro82.tistory.com

 

고보결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고보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서 '오민정'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주로 조연배우로 활동을 보였던 고보결이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

barobaro82.tistory.com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차주영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결혼 차주영은 새롭게 시작한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저승사자 '한지현'역으로 출연 하고 있습니다. 차주영은 최근 OCN 드라마 '키마이라'에서 '김효경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