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배우

박준면 프로필 결혼 몸무게 박상면

1그랜드캐년1 2020. 3. 21. 12:02

박준면 프로필 결혼 몸무게 박상면

배우 박준면은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특집편에 '맘마미아' 멤버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영화와 드라마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준면이죠. 오늘은 배우 박준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준면 프로필 정보 과거와 결혼 남편 정진영 러브스토리 나이 자녀 인스타그램 고향 키 몸무게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면 프로필 정보

박준면은 1976년 3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박준면 키는 164cm 라고 하며 몸무게 체중은 비공개 상태입니다. 1994년 연극 '노부인의 방문' 으로 연기 데뷔 하였으며 가족으로는 남편 정진영이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이상 이라고 하는군요.

박준면은 배우로 대학교에 입학하지 않고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연기 활동을 시작 하였으며 2000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 에서 첫 영화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배우 활동 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2015년 8월에는 5살 연하의 헤럴드 경제 기자인 정진영과 서울 용산구청에서 혼인신고를 하며 결혼을 하였습니다.

박준면은 과거 자신의 연애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20대 때는 정말 로맨티스트로 많은 남자들을 만나봤고 또한 흑인과도 3년 동안 사귄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성격이 덤덤한 편이라 그런지 실제 사랑에 있어서도 나이든 국적이든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하며 99사이즈 옷을 입는 자신의 몸매 역시 자부심을 가지 듯 자존감이 강하며 연애 역시 다양하게 해 본 것 같네요.

 

박준면 인스타 보러가기

박준면은 2015년 8월 결혼식을 올리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준면은 남편 정재영과 만난지 세번째 만에 프러포즈를 받고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박준면은 배우로 활동 하다 음반을 낸 적이 있었는데 가수로 데뷔를 하자 해럴드 경제 문화부 대중음악 담당 기자 정진영이 박준면을 인터뷰 하였고 이 일이 인연이 되어 서로 만남을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준면의 남편 정재영은 기자겸 소설, 작곡가 라고 하며 박준면보다 5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박준면 힙합 '삐끗' 보러가기

 

박준면 '서울의 달' 보러가기

박준면의 남편 정진영 기자는 인터뷰를 나눈 이후 음악으로 교감을 나눠오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 하였다고 하는데 결혼 이후 아직 자녀가 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원래 박준면과 정진영의 결혼식은 2015년 2월로 예정이 되어 있었는데 박준면의 드라마 촬영일정으로 인해 8월로 연기가 되었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만 하였고 또한 신혼여행도 생략을 하였다고 합니다. 

박준면은 따로 결혼식에 대한 욕심은 없으며 남편과 소박하게 치른 결혼식 처럼 앞으로도 꾸밈 없이 소박하게 잘 살겠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준면은 평범하지 않은 몸매 때문에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는 연기자로 이름을 더 알리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박준면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참고로 박준면과 박상면이 남매가 아니냐는 소문이 있지만 전혀 아니라고 하네요!

 

 

서이숙 결혼 못 한 이유

서이숙 결혼 못 한 이유 배우 서이숙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조윤실'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이숙은 최근 함께 촬영하는 배우가 코로나19에 감염이

barobaro82.tistory.com

 

최대철 아내 최윤경

배우 최대철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배변호'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대철은 다작배우 답게 최근 다양한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