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보현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안보현의 최근 소식으로는 영화 '노량 : 죽음의 바다'에서 '이회'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안보현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이번 글에서는 배우 안보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근육 복싱 몸매 학력 키 여자친구 지수 인스타 고향 작품활동 최근영상 mbti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안보현 프로필 정보
  • 안보현 리즈 과거얼굴
  • 안보현 여자친구 지수

■안보현 프로필 정보

나이 - 1988년 5월 16일 (35살)

고향 - 부산광역시 영도구

신체 - 키 187cm, 몸무게 83kg,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부산체육고등학교 복싱전공, 대경대학교 모델과

군대 - 육군 병장 만기전역

MBTI - INFJ

데뷔 - 2007년 서울컬렉션 모델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안보현 리즈 과거얼굴

안보현은 과거 체육중학교, 체육고등학교를 졸업한 아마추어 복싱선수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상당히 몸매가 좋기도 한데 부산 체육중학교 복싱부에 처음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을 때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는데 운동을 해보니 적성에 맞고 입상까지 하게 되어 자연스럽게 체고로 진학을 했으며 고3때 까지 선수 생활을 하다가 부산광역시 대표로 전국대회 금메달을 딸 만큼 실력이 뛰어났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미래도 걱정이 되고 집안의 반대도 심해 체육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운동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보현은 복싱선수를 그만두고 직업군인이 되고자 했는데 친구들이 군대를 가기에는 고생을 많이 했으니 인생을 즐겨보는게 좋지 않겠냐는 권유에 대경대학교 모델과에 지원을 했고 거기서 배우 김우빈을 만나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안보현은 대학졸업 이후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배우로 넘어오게 되었는데 운동과 모델 활동을 한 것에 후회하지 않고 힘든 연예계 생활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운동과 모델 생활로 인해 다져진 체력 덕분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안보현은 모델 활동을 이어가던 2014년 KBS 2TV 드라마 '골든 크로스'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드라마 '태양의 후예', '별멸 며느리' ,'숨바꼭질'에 이어 영화 '히야', '막다른 골목의 추억'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 오다가 2019년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고, 2020년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장가 그룹의 장남인 '장근원'역을 맡아 완벽한 재벌 2세 망나니로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얼굴을 알리고 인기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안보현 여자친구 지수 결별

안보현은 그동안 해왔었던 운동 외에도 취미로는 요리와 캠핑이라고 밝혔으며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클래식카를 타고 차박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화제가 되었어요. 안보현 최근 블랙핑크의 지수와 열애설이 났고 열애를 인정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달 만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는 배우 안보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안보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안보현 복싱대회영상 보러가기

 

 

김성규 프로필 연애 이상형 결혼

김성규 프로필 연애 이상형 결혼 여자친구 배우 김성규는 새롭게 시작한 TVING 드라마 '돼지의 왕'에서 '정종석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양태'역과 넷플릭스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