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박지환 프로필 아내 인스타

1그랜드캐년1 2020. 1. 10. 13:40

배우 박지환은 현재 tvN드라마 '블랙독'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이후로 매력있는 조연으로 여러 작품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지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지환의 프로필 정보와 결혼 고향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환 프로필 정보

박지환은 1980년 9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1999년 영화 '노랑머리' 로 데뷔 하였으며 박지환의 소속사는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그 외의 배우 박지환의 고향이나 키 혈액형 가족 최종학력 여부는 전혀 알려지지 않았네요. 아직은 비밀이 많은 배우입니다.

배우 박지환은 2017년 영화 '범죄도시' 에서 장이수 역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 영화 '성난 황소' 에서 좋은 연기를 계속 이어갔으며 영화 '마약왕' 그리고 영화 '1987' 에는 비열한 형사 중 한명으로 출연하였죠. 보통 악역 위주의 연기를 보여주는 박지환인데 2019년 개봉한 영화 '봉오동 전투' 에는 비열하면서 코믹한 일본군 장교 역할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박지환의 과거를 보면 초등학생 시절부터 문학소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문학 동아리 활동을 하며 '삶의 허무함' 을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 고등학생이 된 이후 '카라마조프 가의 형제들' 이라는 책을 읽고 나서는 무지막지한 충동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깨닫고선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온 몸으로 경험하며 살고 싶었다고 하는군요.

박지환은 20대 때 연극을 시작할 땐 지금보다 더욱 뜨겁고 거침 없는 연기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옆에서 보던 선배들은 계속 그렇게 하면 연극 오래 할 수 없다 불 같은 걸 조금 더 내려놓으라는 충고를 받고 그 뒤부터 한층 내려놓고 연기를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1999년 영화 '노랑머리' 이후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 또는 조연으로 출연을 많이 하였습니다.

박지환 배우는 작품 속에서 극과 극을 넘나 들며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주어 강한 인상을 남기죠. 범죄도시에서는 조선족 억양과 봉오동 전투에서는 일본어까지 그 배역에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박지환 화이팅!

 

★배우 이태환 다양한 이야기

 

이태환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태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터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SBS 4부작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태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barobaro82.tistory.com

★배우 윤선우의 다양한 이야기

 

윤선우 배우 모든정보

배우 윤선우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백단장의 동생인 백영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사연이 많은 하반신 마비환자로 출연을 하고 있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윤선우의 과..

barobaro82.tistory.com

★배우 노정의의 다양한 이야기

 

노정의 배우 모든정보

배우 노정의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모두 그곳에 있다' 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점점 많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노정의네요. 오늘은 배우 노정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