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병모 프로필 결혼 부인 아내

배우 최병모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병모는 보통 영화에서 개성있는 배역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죠. 오늘은 배우 최병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최병모의 프로필 정보와 결혼 이혼 재혼 부인(아내) 이규인 자녀 고향 인스타 학력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병모 프로필 정보

최병모는 1972년 1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최병모 키 185cm 체중 74kg 혈액형 B형이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최병모 부인(아내) 는 이규인으로 직업 팝페라 가수라고 하는군요.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 1조' 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디어이엔티라고 합니다.

배우 최병모는 2003년 영화 '대한민국 헌법 제1조' 로 데뷔 하여 오랜 기간 무명 배우의 삶을 살았습니다. 무명 시절 적지 않은 나이임에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다고 하는군요. 비좁은 원룸에 살면서도 연기를 꿈꿨고 돈이 있어야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전공을 살려서 무역 관련 회사에 들어갔지만 연기가 하고 싶어 두 달을 있지 못하고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병모 나이 41살에 돈을 모으기 위해 6개월 간 커피전문점에서 일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번 돈을 프로필 사진을 찍는데 투자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최병모는 2017년 6월 46세의 나이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최병모의 부인(아내) 는 팝페라 가수인 이규인이라고 하며 나이는 당시 44세 둘은 2살의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최병모는 평소 알고 지내던 여자 연기자의 소개로 아내 이규인을 만나게 되었고 이야기가 잘 통하고 평소에 자신을 잘 웃게 해주는 등 자신이 의지가 되는 모습에 자연스럽게 결혼을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최병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규인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최병모는 그동안 혼자 있는 시간이 길었고 가난한데다가 외롭고 일까지 없어 미래가 불분명하였는데 이제는 작품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고 아파도 함께 있을 수 있는 아내가 있어서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작품 캐스팅 등 좋은 소식을 어머니에게 전했는데 이제는 아내인 이규인에게 전할 수 있고 함께 기뻐해주니 너무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최병모는 차가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찌만 실제 성격은 소심하고 내성적이라고 합니다. 친해지는데 오랜 시간이 걸려 상대 배우와 쉽게 친해지지 못한다고 하는데 그럼에도 가장 친한 배우는 영화 '범죄도시' 에서 '장이수' 역을 맡았던 배우 박지환과 친분이 많다고 하는군요. 어떤 역을 맡던 거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최병모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최병모 화이팅!

 

 

차서원 프로필 학력 군대 MBTI 집 작품활동

차서원 프로필 군대 MBTI 필모그래피 배우 차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차서원은 현재 방송중인 MBC 드라마 '두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