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진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배우 박진희는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진희는 최근 wavve 드라마 '러브씬넘버 #' 에 '청경'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박진희의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직업 결혼 재산 자녀 아들 딸 인스타 키 등 여러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박진희 프로필 정보

배우 박진희는 1978년 1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해남 출생이고 키 167cm, 몸무게 48kg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사항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 수료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박상준과 자녀 1남 1녀가 있다고 합니다. 박진희는 1996년 KBS 2TV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엘리펀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는군요.

■박진희 과거

박진희는 과거 대학교 입학에 떨어진 뒤 재수할 학원비를 어머니께 받기가 죄송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도중 연예인 매니저였던 오빠의 친구 권유로 청소년 드라마 '스타트' 오디션을 보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 1998년 영화 '여고괴담'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죠. 데뷔 초반에는 섹시한 이미지의 배역을 주로 맡다가 최근에는 정의로운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박진희 과거 성형

박진희는 과거 데뷔 이후 성형 수술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는데 성형수술을 고민한 적이 있었는데 한때 눈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여자 연예인들의 눈이 부러워 성형수술을 고민했는데 자신의 얼굴은 부모님이 물려주셨고 수술해서 예뻐지면 얼마나 더 예뻐질까 하는 생각이 들어 성형수술 생각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자신의 얼굴중에서는 코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결국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것으로 보입니다.

 

박진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박진희 남편 결혼 직업

박진희는 2014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에 등극하였습니다. 박진희의 남편 박상준은 박진희보다 5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판사로 광주지법 순천지청에 있어 집도 순천에서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진희는 남편과 드라마 '구암허준' 촬영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남을 갖게 되었고 약 10개월 연애를 거친 다음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당시 박진희는 속도위반을 하게 되었고 결혼식 이후 6개월만인 2014년 11월 첫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진희 남편 얼굴 보러가기

■박진희 남편 직업

박진희가 출산할 즈음 남편은 김앤장 소속 변호사라 너무 바빠서 가정적인 모습과는 거리가 조금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법관 임용에 응시하게 되었으며 판사로 신규 임용이 되었다고 하네요. 판사는 공무원으로 로펌의 업무 보다는 일이 줄어들고 수입 또한 줄어드는데도 아내 박진희와 자녀들을 위해 변호사에서 판사로 직업을 바꾸었다고 합니다.

박진희는 결혼과 출산 이후 육아까지 이어지며 방송활동을 잠시 쉬고 있었으며 결국 자신이 원하는 연기자로서의 삶을 포기하지 않고 다시 방송계로 돌아와 배우 활동과 예능 활동까지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편의 든든한 후원이 없으면 불가능 해 보이는데 출산 이후에도 결혼전 몸매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박진희가 대단해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진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