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배우

이상이 프로필 나이 복근 결혼

1그랜드캐년1 2020. 4. 13. 15:06

이상이 프로필 나이 복근 결혼 여자친구

배우 이상이는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에 '윤재석'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전에도 KBS2 주말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 '양승엽' 역으로 출연 이후 연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 오늘은 배우 이상이의 프로필과 나이 고향 학교 키 인스타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이 프로필 정보

이상이는 1991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입니다. 배우 이상이 키 182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으로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종교는 없다고 합니다. 이상이는 2014년 뮤지컬 '그리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좋은사람 컴퍼니' 라고 해요.

이상이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연극과 뮤지컬에서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7년부터 드라마 출연도 늘려가기 시작 하였으며 시청자들에게는 악역을 연기하며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배역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의 오동환 병장 역할과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에서의 '양태수' 역할인데 공교롭게도 두 배역 모두 다른사람에게 누명을 씌우는 역할이군요.

이상이는 과거 초등학교 때 투포환을 하였고 중학교 때는 승마를 했다고 합니다. 운동 때문인지 하체가 두꺼운 편이라서 스타일리스트가 어려워 한다고 하는군요. 아직도 헬스나 맨손 운동을 주로 한다고 하며 몸매 관리로 운동 보다는 식단 관리를 더 중요시 한다고 하는데 탄수화물과 염분이 들어간 음식을 잘 안먹는다고 합니다. 그렇게 따로 다이어트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데 힘쓴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상이는 동물을 사랑한다고 하며 평소에도 동물이 나오는 다큐멘터리를 즐겨보며 어릴 때 부터 동물 키우는 걸 좋아했고 지금도 수초항과 새우, 열대어, 거북이, 가재 어항을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집안에 커다란 수조를 들이는 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취미로 집안의 가구 배치를 자주 바꾼다고 합니다. 생활에 활력을 더 하기 위해서라고 하며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걸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이상이는 악역 연기로 인상이 깊은데 해보고 싶은 역할로 더욱 센 악역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아니면 반대로 달달한 로맨스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로맨스 연기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이상이는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매번 초면인 배우가 되고 싶은게 꿈이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연기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소라 과거 나이 인스타

배우 김소라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이주리'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김소라는 올해 드라마 '계약우정' 에도 나올 예정..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