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원석 프로필 과거얼굴 근육 몸매 결혼

태원석은 현재 방송중인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에 '고희동'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를 통해 예능에서도 모습을 보여준다는 소식이네요. 한국의 드웨인존슨 태원석의 프로필 정보, 과거와 근육 몸매 나이 고향 학력 프로필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원석 프로필 정보

태원석은 1989년 6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태원석 키 181cm 몸무게는 87kg 에서 30kg 을 증량 하였다고 하니 110키로 중반 쯤 되는 것으로 보이는 군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뮤지컬과 졸업이며 2010년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으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라고 합니다.

▶태원석 과거

태원석이 처음 연기에 눈을 뜬 건 고등학생 때였다고 합니다. 재미 삼아 들어간 학교 연극부에서 연기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되었고 우연하게 보게 된 뮤지컬과 영화 속 한 배우가 꿈을 심어줬다고 하네요. 태원석은 연기를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 건 고등학생 때이지만 중학교 때 까지는 운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친구들을 따라 인문계에 진학을 했다가 우연하게 연극부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어느 날 뮤지컬과 영화를 봤는데 두 작품의 배우가 똑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그게 바로 '지킬 앤 하이드' 와 '마라톤' 의 배우 조승우 였다고 합니다. 조승우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고 뮤지컬 배우가 되어야 겠다고 생각했고 배우의 길에 발을 딛게 되었으며 22살의 나이에 브라운관에 데뷔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단역으로라도 참여 할 수 있는 작품 조차 8년 동안 없었다고 합니다. 

태원석은 미래가 불안하다는 두려움을 가지기는 했지만 그 보다 잘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항상 있었다고 합니다. 그 비결은 피나는 노력과 고민 그리고 끈기였다고 하는데 그런 노력 결과 많은 드라마에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그러다 2018년 OCN 드라마 '플레이어' 에 출연하며 주연급 역할을 맡게 되죠. 해결사 '도진웅' 역할을 맡았던 태원석은 이 배역을 위해 몸무게를 30kg 이나 불리고 운동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태원석은 작품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귀여운 캐릭터를 잘 소화해 냈고 '주먹요정' 이라는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이 배역으로 '괴물 신인' 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고 함께 출연한 배우 이시언과 절친이 되었으며 송승헌과도 친분을 계속 이어가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 덕에 이시언이 고정으로 있는 '나 혼자 산다' 에 몇 번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번 송승헌 편에 출연하며 더욱 큰 사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원석은 그 이후 영화 '극한직업' 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는데 안산분점 조직원4 역할을 맡았지만 최근에 많이 알려진 덕인지 단역으로 출연하였음에도 관객들이 태원석을 많이 알아보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에 특별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이번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에서도 '고희동' 역으로 출연하는 등 조금씩 태원석의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더욱 발전하는 배우 태원석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초희 과거와 몸매 나이

배우 이초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송다희'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초희는 2017년 드라마 '사랑의 온도' 이후 3년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barobaro82.tistory.com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