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승준 프로필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배우 이승준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김철웅'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조연배우로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으며 '막돼먹은 영애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오늘은 배우 이승준의 과거와 학력 아내(부인) 사진과 나이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준 프로필 정보

이승준은 1973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이승준 키 175cm 체중 68kg 이라고 하며 학력사항으로는 용문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입니다. 1999년 연극 '흉가에 볕들어라'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이승준은 1999년부터 꾸준하게 연극과 영화로 활동을 해왔는데 출연에 비해 크게 인지도를 얻지 못하였으나 조연으로 감칠맛 나는 연기로 연출가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2012년 공중파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현재 최장 시즌제 코믹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에 출연 역시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하게 되었는데 그 덕에 이승준의 얼굴을 많이 알리기도 하였죠.

이승준은 고등학교 다니던 시절 우연하게 연극 세편 정도 봤던 것을 빼고 연기에 특별히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재수 시절 삼수를 할까 고민을 하였는데 친구가 서울예대 연극과 시험을 보러 간다는 소리를 듣고 따라가서 시험을 봤는데 친구는 떨어지고 이승준이 뽑혔다고 하네요. 의외로 학교 생활이 재미 있어서 잘 다녔고 졸업 후 자연스럽게 연극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승준 아내(부인) 결혼이야기

이승준은 지인을 통해 아내가 공연을 열심히 보는 사람이라고 소개를 받았다고 합니다. 공연을 보러 올 때면 가끔씩 음료수나 초콜릿을 사왔는데 유독 이승준것만 사왔다고 하는군요.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으로 오해하고 대시를 했는데 사실은 사심으로 선물을 한 것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시를 받아주었고 그렇게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이승준의 아내는 직업이 치과의사라고 하며 아마추어 연극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이승준과 아내 황모씨는 4년간의 연애를 거친 다음 2012년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이승준은 아내와 결혼 이후 아직 자녀가 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이승준의 부인의 연기에 높은 관심으로 인해 이승준이 익숙함으로 인해 느슨해 지면 옆에서 엄격하게 봐준다고 하는군요. 이승준은 자신의 아내가 최고의 팬이자 냉혹한 비평가라고 하는데 지금의 이승준이 있게 만든게 아내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그럼 앞으로도 계속 좋은 연기로 활발한 활동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배우 고보결의 다양한 이야기들

 

고보결 배우 모든정보

배우 고보결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에서 '오민정' 역을 맡는다고 하네요. 주로 조연배우로 활동을 보였던 고보결이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는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