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도권 프로필 학력 부인 작품활동

배우 하도권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극중 '강두기'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네요. 오늘은 배우 하도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하도권 프로필 본명 나이 결혼 부인(아내) 학력 서울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도권 프로필 정보

하도권의 본명은 김용구 입니다. 1977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살이며 하도권 키 183cm 체중 82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대학교 성악과 학사 졸업이라고 하며 종교는 개신교 데뷔는 199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 라고 합니다. 하도권 결혼 가족 관련 내용으로는 이미 결혼을 한 것으로 보이며 아내와 자녀도 있다고 하는군요.

하도권은 최근 들어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지만 아직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죠. 서울대 성악과를 나와 1994년 뮤지컬 '미녀와 야수' 를 시작으로 오페라 '토스카',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라이온 킹' '아가씨와 건달등' 등 각종 공연과 일본에서도 3년 기간동안 극단 생활도 하며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러다 다른 조금 늦은 나이지만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2016년 웹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와 영화'고산자 , 대동여지도' 를 시작으로 무대를 옮기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하도권은 SBS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와 '황후의 품격' 에 이어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으며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활동을 하기를 원하고 있다가 이번 '스토브리그' 까지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하도권의 과거를 돌아보면 고등학생 때 노래를 좋아하였지만 당시에는 운동선수가 꿈이었는데 선생님이 노래를 하는 것을 듣고 성악을 꼭 시켜야한다고 하였고 부모님도 운동보다는 음악이 좋다고 생각해 서울대 성악과에 진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해 오페라와 뮤지컬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무대를 버리게 된 계기가 자신이 한 연기를 직접 볼 수 없는게 아쉬웠고 자유롭게 표현하는게 좋아 고민 끝에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하도권은 항상 도전할 때 자신감이 있었고 가족을 책임 질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TV로 옮기며 배역이 작아졌지만 좋은 모습으로 믿을 수 있는 배우라는 인상을 주고 싶다고 밝히며 아이들에게 배우라고 자랑스럽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아버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하는군요. 한발 한발 천천히 나아가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더욱 많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는 배우 하도권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AOA 유나 과거사진은?

 

aoa 유나의 과거사진은

aoa 유나의 과거사진은? 아이돌 걸그룹 aoa 유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같은 그룹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신곡 노래 앨범도 발매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AOA..

barobaro82.tistory.com

배우 김선영 남편 이승원

 

김선영 남편 이승원

배우 김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 출연한다고 해요. 김선영은 최근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 출연을 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김선영에 대해서..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