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혁진 프로필 부인 아내 자녀 작품활동

배우 장혁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VIP'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근 SBS 드라마 '배가본드' 에도 출연 하는 등 조연배우로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장혁진의 다양한 정보들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장혁진 프로필 정보

배우 장혁진의 본명은 장석현 입니다. 1971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세 이며 장혁진 키 177cm 체중 70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으로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1993년 김광석 뮤직비디오 '그날들' 로 데뷔 하였습니다. 장혁진의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라고 하는군요.

배우 장혁진은 대학로에서 연극 무대로 연기를 시작 하였습니다. 다수의 연극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갔으며 영화로는 단역부터 시작하며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영화로는 2003년 영화 '싱글즈' 부터 단역으로 출연을 시작해 상당히 많은 영화에서 조연과 단역으로 출연하였으며 드라마에도 2007년 MBC 드라마넷 '별순검 시즌1' 로 시작하여 상당히 많은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을 하며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장혁진은 예능에 출연하여 자신의 아내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장혁진의 아내는 20년지기 친구의 동생이었으며 친구가 운영하는 바에서 계산하는 일을 했다고 하네요. 종종 자신이 만나던 여자를 그 바에 데리고 가곤 했다고 하는데 어느날 장혁진의 현재 부인이 술을 먹고 '다른 여자를 데리고 오지 말고 자신만 만나자' 며 고백을 하였고 그 말에 마음이 바뀌어 당시 만나던 여자친구에게 그만 만나자고 말 하며 헤어지고 지금의 아내와 연애를 시작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장혁진의 아내는 장혁진보다 10살 연하로 자신의 유일한 덕후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아직도 애정이 넘치는 모습에 장혁진과 아내는 사이가 아주 좋다고 하는군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점점 비중있는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장혁진,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로 자주 방송을 통해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김선영 남편 이승원은?

 

김선영 남편 이승원

배우 김선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에 출연한다고 해요. 김선영은 최근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에 출연을 하며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김선영에 대해서..

barobaro82.tistory.com

♥배우 김도현의 모든 정보

 

배우 김도현 모든 정보

배우 김도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 리그'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김도현 배우는 현재 KBS2 드라마 '99억의 여자' 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연극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던 김도현 배우를 방송..

barobaro82.tistory.com

♥배우 하도권의 모든 정보

 

배우 하도권 모든정보

배우 하도권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에서 극중 '강두기' 역을 맡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강인한 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네요. 오늘은 배우 하도권에 대해서 알..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