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지원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백지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 '정옥자' 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조연배우로 나오는 작품마다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명품 배우 백지원이죠. 오늘은 배우 백지원의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나이 남편 결혼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지원 프로필 정보

배우 백지원은 1973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라고 합니다. 백지원은 연극배우 출신으로 1996년 연극 '떠벌이 우리 아버지 암에 걸리셨네'로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이끌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배우 박지원은 올해로 데뷔 25년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1996년 연극으로 데뷔를 하였고 연극무대에서 활동을 하며 연기력을 키워가다 2014년 안판석 PD 의 드라마 '밀회' 로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 '풍문으로 들었고' ,'애인있어요','훈남정음'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트랩'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변신의 귀재' 로 호평받기도 하였습니다.

백지원은 오랜 연기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매체 연기에 있어서는 아직도 신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백지원은 연기와 인물에 접근하는 방식들은 무대 연기나 매체 연기가 똑같다고 생각을 하지만 무대 연기 역시 처음 시작해서 10년이 지나도 떨리며 익숙해지지 않았고, 또 익숙해지는 게 관성에 젖게 되는 건 아닐까 하는 그런 부분으로 늘 긴장하면서 살고 있다고 하네요.

백지원은 SBS 드라마 '열혈사제' 에서 '평택 십미호 김수녀' 라는 타이틀을 만들어주며 백지원 이름과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여러 작품 중 가장 특별한 작품으로 남게 되었는데 백지원은 실제로 종교가 가톨릭 신자라고 하는데 수 년 동안 성당에 가지 않아서 수녀가 어떤 생활을 하는지 쉽게 파악을 못해 수녀 역할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을 가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백지원은 취미로 아르헨티나 탱고랑 소셜 살사를 한다고 하네요. 배우로 감성 훈련을 하는 차원에서 하게 되었고 온 신경을 집중해서 교감을 하는 용도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박하고 조용하게 자신의 옆에 있는 사람들을 이해하고 챙기면서 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인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 계속 보여주는 배우 백지원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