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세정 프로필 나이 결혼 과거얼굴 몸매

배우 강세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 드라마 '기막힌 유산' 에서 '공계옥'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룹 파파야 출신인 강세정은 배우로 변신 후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강세정의 과거와 성형전 몸매 나이 고향 결혼 남편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세정 프로필 정보

강세정은 1982년 1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 출생이며 강세정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중경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연기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라 남편은 없습니다. 강세정은 2000년 파파야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라고 해요.

강세정은 2000년 아이돌 걸그룹인 파파야로 데뷔를 하였죠. 파파야 시절 순해 보이는 인상과 큰 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비주얼 에이스로 활약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다 2001년 2집 활동을 마친 뒤 파파야가 갑작스럽게 해체되자 연기자로 전업을 하게 되었는데 파파야 해체 이유로는 소속사 사장과의 불화와 멤버간 불화등이 겹친데다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해서라고 하는군요.

강세정은 파파야 시절에는 본명은 강세정으로 활동을 하다가 연기자 전업을 한 뒤에는 '고나은' 이라는 예명을 쓰다가 2014년 이후 3년 간 공백기를 가졌고 2017년 4월부터 다시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세정은 원래 배우를 꿈꾸다 파파야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파파야 활동이 끝난 후 슬럼프가 오게 되서 일본으로 어학연수를 갔다가 한국에 돌아온 뒤 연기 전공을 한 뒤 연기자로 전업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강세정은 배우 활동 이후 중국 드라마 '무신 조자룡' 으로 중국 활동도 했으며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는 강세정이 배우로써 얼굴을 알리게 된 '보석비빔밥' 을 꼽기도 하였네요. 강세정의 첫 주연 드라마이기도 하였죠.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강세정인데 자신의 이상형은 활동적이며 외모보다는 같이 있을 때 편한 연하남이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네요.

강세정은 사계철 스포츠를 즐긴다고 하는데 특히 여름에 물 위에서 하는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웨이크 서핑도 즐기며 피트니스 대회 대회 생각도 했다고 하는데 자신의 몸매에 상당히 자신이 있어 보입니다. 강세정은 자신의 몸매 관리로 식단에 신경을 쓰는 것은 기본이며 단백질을 많이 먹는데 간식을 단백질이나 건강식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는 배우 강세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시원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시원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시원은 최근 여러 드라마를 통해 조금씩 얼굴과 이름을 알려가고 있는 배우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시원의 과거와 학력..

barobaro82.tistory.com

 

이도경 배우 모든정보

배우 이도경은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하이에나' 와 '포레스트' 에 출연을 하고 있네요. 명품 조연으로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도경이죠. 오늘은 배우 이도경의 과거 모습과 고향 학력 나이..

barobaro82.tistory.com

 

예수정 배우 모든정보

배우 예수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반의반' 에 '은수정' 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예수정은 최근 끝난 드라마 '블랙독' 에 이어 여러 영화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barobaro82.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